글로벌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Real Taste’ 시음 및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오는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이노베이션존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로 직접 만든 신선한 케일스무디와 오렌지셔벗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 일렉트로룩스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중인 Real Taste 시음 행사의 모습 <사진=일렉트로룩스>

할인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를 소비자가보다 10% 저렴한 36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블렌더 용기(15만9000원 상당)와 고급 보냉백, 트라이탄 보틀 3종 세트도 무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내용이 담긴 게시물을 SNS에서 공유하고, 친구를 태그하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는 10도 기울어진 디자인에서 나오는 ‘파워틸트’ 기술로 원재료 맛을 그대로 유지한다. 칼날 회전 시 발생하는 열을 최소화해 영양소 손실을 줄인 건강 음료를 만드는데 안성맞춤이고, 여기에 티타늄 코팅 칼날 시스템이 재료를 부드러운 벨벳 감촉의 텍스처로 블렌딩 해 식감 또한 우수하다.

특히, 여름철에 딱 맞게 단단한 얼음을 곱게 갈아주는 아이스 크러쉬 기능을 갖춰 주스뿐만 아니라 셔벗·빙수·팝시클 등도 쉽게 만들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문상영 대표는 “덥고 습한 날씨에 쉽게 지치기 쉬운 여름,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려주는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로 가슴속까지 상쾌한 건강 주스를 즐겨보길 바란다”며 “건강한 다이어트와 아이들의 여름 별미, 지친 남편들의 에너지 음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고,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