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12배 고농축 동결건조 ‘유기농 아사이베리 분말’을 3개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아마존 열대우림지역에서 자생하는 식용과일로 아마존 원주민들은 예전부터 ‘생명의 나무열매’라 부를 정도로 유명하다. 현재 아사이베리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슈퍼푸드 중 영양소가 가장 풍부한 식품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아사이베리를 주원료로 한 자연지애의 ‘유기농 아사이베리 분말’은 상품성을 더욱 강화하여 차별화를 두었는데, 우선 아사이베리의 순수 과육만을 담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 자연지애 유기농 아사이베리분말 <사진=자연지애>

아사이베리는 씨앗함량 87%, 과육함량 13%로 씨앗의 크기가 매우 큰 편이다. 씨앗에는 영양소가 적어 식용으로는 불필요한 요소로 취급된다. 자연지애의 ‘유기농 아사이베리 분말’은 불필요한 씨앗을 대폭 줄인 슈퍼셀렉트 아사이베리 분말이다.

여기에 12배 고농축 동결건조하여 아사이베리의 영양소를 듬뿍 담았다. 동결건조 후 분말로 가공하는 이유는 아사이베리 본연의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이 제품에는 아사이베리 외에 기타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순수하다. 또한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항공직수입으로 국내에 유통, 신선도까지 고려한 세심함이 엿보인다.

마지막으로 유기농에 주목해보자. 제품명 그대로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이 제품은 유기가공식품으로 인증 받았으며, 중금속, 미생물, 화학물질 등 각종 항목 테스트 결과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다.

자연지애의 유기농 아사이베리 분말 먹는법은 1회 섭취 시 1스푼 기준으로 요거트나 우유에 타서 먹거나 그대로 섭취해도 좋다.

할인행사 등 자세한 내용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