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퍼블리싱 스타트업 스팟라이틀리가 사조참치와 콜라보레이션한 벨리불리 패키지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이 패키지는 17일부터 벨리불리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사조참치와 콜라보레이션한 간편식 패키지 <사진=벨리불리>

벨리불리는 출시 6개월만에 온라인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넘어선 젤리 제품이다. 이번에 사조참치와 콜라보레이션한 간편식 패키지는 ‘파우치 참치 60g 10개’와 ‘벨리불리 다운젤리 10개’로 구성됐다. 이러한 패키지 구성은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자신의 23kg 몸무게 감량 비법으로 ‘통조림 참치’와 ‘벨리불리 깔라만시 젤리’를 꼽은데서 착안한 것이라고 스팟라이틀리 측은 설명했다.

사조참치 마케팅부서 신길준 과장은 “신동의 자율배식 다이어트법을 보고, 참치와 콜라보레이션을 할 수 있는 제품을 찾던 중 벨리불리을 알게됐다”며 “벨리불리는 설탕대신 에리스리톨을 함유한 덕분에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맛이 달콤하고, 소포장된 까닭에 1인 간편식에 제격”이라고 평했다.

스팟라이틀리 측에 따르면, 사조참치 파우치(61~66kcal)와 벨리불리(4~6kcal)를 함께 먹어도 100칼로리가 채 되지 않는다. 스팟라이틀리 황현승 대표는 “남성 소비자들은 아무리 다이어트 목적이 있더라도 벨리불리만 먹어서는 열량이 너무 낮아 아쉬운 감이 있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제는 사조참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로 야채 샐러드, 참치 비빔 곤약국수 등 다양한 레시피로 벨리불리를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스팟라이틀리는 마스크팩 브랜드 ‘제이준’과도 콜라보레이션한 바캉스 패키지를 지난 4일 출시한 바 있다. 이는 바캉스 시즌을 위해 피부관리와 몸매관리를 동시에 하기 위한 목적으로 출시됐다.

벨리불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벨리불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