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지앵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8월 어텀 컬렉션 발매 기념으로 8월 5일 해밀턴 호텔 썸머 풀 파티에 참여한다. 

폴앤조 보떼는 인생을 즐기는 파리지앵의 철학이 반영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가 2002년 론칭한 브랜드다. 고양이 모양의 립스틱 양각으로 일명 고양이 립스틱이라 불리는 ‘립 트리트먼트’를 비롯하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가 대표 제품이다. 또한 매 시즌 폴앤조 패션 시즌 컬렉션의 패브릭 패턴을 반영한 리미티드 패키지가 발매되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 폴앤조 보떼 8월 5일 풀 파티 실시 <사진=이데아코즈>

폴앤조 보떼의 풀 파티는 8월 5일(일) 해밀턴 호텔 수영장에서 10시부터 6시까지 개최된다. 

풀 파티에는 폴앤조 보떼가 준비한 크리쟌템므 플라워 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물놀이에도 완벽한 메이크업 상태를 위한 파우더룸 부스를 운영하여 폴앤조의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수영장에서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 클래스’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폴앤조 보떼 풀 파티는 폴앤조 보떼 공식 페이스북에서 신청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