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인 뿐만 아니라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선전으로 한국이 더욱 많이 알려지며 최근에는 강원도로 놀러오는 외국인들도 많아졌다. 그 중 인기 유튜브 유저 ‘영국남자’가 강원도 속초를 여행하는 모습을 방영하여 속초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

또한 여기에 여름휴가를 맞이해 힐링 여행지로 떠오르는 속초 펜션이 있다. 바로 '복골온천펜션'이다. 복골온천펜션은 국내 최초의 자철석테라피와 일본식 사우나인 간반요쿠가 있어 이국적인 느낌마저 자아낸다.

복골온천펜션은 속초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 한적하고 맑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아름답게 명성이 자자하며 그 이름 그대로 복골온천의 물로 노천탕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하루의 피로를 싹 풀어준다. 복골온천의 물은 국내 유일의 중탄산알칼리온천수로 피부병에도 좋고, 뜨거운 자철석이 설치되어 있어 피로회복에도 좋은 시설로 가득하다.

스파로고스 마사지샵도 입점되어 있어 편리하며 전신마사지와 발마사지 모두 이용이 가능한 이색 펜션으로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속초에 여행을 온 여행객들에게 아주 좋은 시설을 자랑한다.

▲ 스파로고스 마사지샵도 입점되어 있어 편리하며 전신마사지와 발마사지 모두 이용이 가능한 <사진=복골온천펜션>

앞서 인기 유튜브 유저 ‘영국남자’가 복골온천펜션을 아주 생생하게 알렸는데, 그뿐만이 아니다. 여러 방송매체에도 방영되어서 그 인기를 짐작할 수 있다. 'VJ특공대'나 '우리결혼했어요' 등등 다양한 매체에 방영되어 믿을 만한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중이다.

여행이 활성화된 최근, 전 세계 여행자들은 서울에서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지방에도 여행 올 정도로 한국 전역에 주목하고 있는 시점이다. 올 여름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 간반요쿠와 노천탕으로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좋겠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