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은 '아이폰9'을 비롯해 '갤럭시노트9'의 대항마가 될 아이폰 신제품 신형 모델을 다음 달 12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올댓폰>

갤럭시노트9 언팩으로 스펙, 출고가 가격, 디자인, 색상이 공개된 가운데, 라이벌이라 할 수 있는 애플 아이폰 신제품인 아이폰9 출시일(출시예정일)이 오는 9월 21일일 것이라는 업계 추측이 나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애플은 '아이폰9'을 비롯해 '갤럭시노트9'의 대항마가 될 아이폰 신제품 신형 모델을 다음 달 12일 공개하고, 같은 달 21일 미국, 중국, 영국 등 1차 출시국에 한해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판매처를 중심으로 애플 아이폰 신제품인 아이폰9 출시일(출시예정일) 공식 발표 이전부터 사전예약을 신청 받는 곳이 있어 아이폰9를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업체인 '올댓폰'은 애플 아이폰 신제품인 아이폰9 사전예약 시 1년 요금지원 및 아이폰9 반값 가격 할인과 무료증정 추첨기회와 정품 에어팟 등 400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을 제공해 아이폰9를 비롯한 애플 아이폰 신제품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무료 아이폰9 사전예약 신청을 통해 가격부담을 상대적으로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댓폰'은 지난 2003년부터 현재까지 15년간 운영되어 온 KAIT 인증 정식 온라인 판매처로서, 105만 회원 수와 70만 누적 개통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폰 신제품 아이폰9 사전예약(외 아이폰 신제품, 신형 2종)에 대한 문의 및 신청은 '올댓폰'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