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들어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시리즈 ‘갤럭시노트9’의 출시가 화제가 되고 있다.

▲ ‘우주폰’에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자들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우주폰>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시리즈의 최신 ‘갤럭시노트9’ 는 출시 전부터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온·오프라인 스마트폰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국내 대표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우주폰’에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자들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뉴욕에서 ‘갤럭시 언팩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갤럭시노트9’은 8월 13일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우주폰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가입자들에게 삼성 기어 아이콘X 2018, 삼성덱스 스테이션, AKG 해드폰, 듀오충전기, 갤럭시탭, 1년치요금지원, 제주도항공권, 렌트카48시간 이용권 등 총 30종이 넘는 사은품을 전원 제공한다.

우주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의 출시를 맞아 40여 종이 넘는 다양하고 화려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히며, “네모닉 프린터, 돌체구스토 머신, 에어프라이, 범블 비드론 등과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전자 기기들도 사은품으로 마련하고 있어 사전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우주폰에서는 현재 갤럭시노트의 전 시즌 기종들과 다른 최신 스마트폰 기종들을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모델들은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갤럭시S8·S7, 아이폰7·6S, 엣지·A7, LG V30·G6 등의 모델들은 최대 60% 특가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갤럭시노트9 출시 전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와 정보는 네이버 우주폰 대표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스펙, 가격 등의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