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최초로 직화 매운족발을 개발하여 매운족발 맛집으로 유명한 폭주족발이 계속되는 폭염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신메뉴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 곁을 찾아왔다.

폭주족발은 고소하고 담백한 오리지널 족발과 불향을 가득 머금은 직화 매운족발로 천안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이미 족발 맛집이다.

매일 신선한 국내산 족발로 정해진 수량만 삶아 재고 없이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며 색소와 카라멜, 캡사이신 등의 인위적인 합성 물질을 배제하고 각종 야채와 한약재, 천연 비법소스로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배려하고 있다.

▲ 두정동 맛집 폭주족발이 새로운 신메뉴를 공개했다. <사진=폭주족발>

새로워진 폭주족발은 기존 오리지널 족발과 직화 매운족발의 맛과 영양을 한단계 향상 시키고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파인애플 매운족발과 빠네 매운족발을 선보인다.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분들이라면 매운족발의 매콤함과 상콤하고 연인처럼 달달한 파인애플 매운족발을 눈여겨 볼만하다 또한 직접 굽는 빠네빵에 부드러운 크림파스타를 담아낸 빠네 매운족발은 이색적이고 낯선 조합이지만 한번 맛보면 강한 중독성에 쉼없이 젓가락을 움직일 수밖에 없다.

두가지 맛을 함께 맛볼수 있는 반반메뉴도 있어 오리지널 족발과 매운족발 사이에서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메뉴로 꼽히고 있다.

다채로워진 건 족발뿐 아니라 집나간 입맛도 다시 돌아오게 하는 새콤달콤매콤한 쟁반 막국수와 원족과 탱글한 새우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족발새우 볶음밥과 명란을 통으로 넣고 치즈로 감싼 명란치즈 계란말이는 270℃ 직화로 구운 파인애플 매운족발, 빠네 매운족발과 함께 오직 폭주족발에서만 맛볼수 있는 종합선물셋트 같은 골라먹는 재미를 준다.

또한 족발을 주문하면 술안주로 제격인 순두부탕과 속까지 시원하게 해줄 냉메밀 소바와 지금까지 보지도 듣지도 못한 이색적인 맛의 족발에 싸먹는 초밥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폭주족발은 매월 수익금의 일부를 4개의 공익단체에 기부하여 착한 가게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고객에게는 맛있는 족발. 건강한 족발을 지역사회에는 기부를 통한 환원을 경영주와 직원들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천안 일부지역(두정,백석,성정,봉명) 배달과 방문포장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