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디자인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 서울 워커힐 (W Seoul-Walkerhill)은 4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최고의 인기 바비큐 시리즈인 ‘W 시즐 (W Sizzle) 2016’을 실시한다.

‘W 시즐’은 W 서울의 히든 플레이스인 스카이덱 (Skydeck)에서 즐기는 고품격 야외 바비큐 디너로 시원한 강바람과 탁트인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 시즌마자 신선한 재료로 준비된 다양한 바비큐와 최고의 쉐프들이 선사하는 메뉴들이 선보여 지고 있으며,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과 함께 펼쳐진 한강 전망 그리고 최신의 음악이 어우러져 최고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 스카이덱에서 즐기는 고품격 야외 바비큐 <사진=W 서울 워커힐 호텔>

올해에는 다채롭게 준비된 웰빙 샐러드와 제철 해산물,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구워주는 프리미엄급 육류와 소시지 바비큐, 양고기를 포함한 다양한 육류와 신선한 야채류가 어우러진 각종 꼬치요리 등 풍성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따뜻한 국물과 함께 즐기는 누들 스테이션, 오뎅바, 모듬튀김 스테이션, 그리고 W 서울의 수석 파티쉐 ‘베이커 (Baker)’가 선사하는 10여가지의 스타일리시한 디저트 세션 등이 더해져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스카이덱에 마련된 미니 우바 코너에서는 드래프트 비어 (생맥주) 등을 즐길 수 있다.

세련된 W 스타일의 음악과 함께 휴가지에 온 듯한 분위기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W 시즐 2016’은 4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 9시 30분까지 열린다. 성인은 10만원, 무제한 맥주 포함시 11만원, 어린이는 6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관련 자세한 문의는 키친(02-20220111)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