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 사장 김재수)는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제철 상품인 친환경 와송과 친환경 와송으로 가공한 상품을 예약주문을통해 저렴하게 공급한다.

이번 예약판매는 환절기 봄철에 웰빙 수요가 많은 품목을 소비자에게 안정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우수한 품질의 농식품 발굴 및 우수 농가의홍보강화 차원에서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 쇼핑몰과 제휴 판매사인 11번가, CJ몰등 네트워크사와 협력하여 추진된다.

4월 28일부터 5월 22일까지 주문 가능하며, 배송은5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주요 판매상품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유기 게르마늄 와송과 친환경와송으로가공한 천연식초, 발효차, 와송즙, 와송분말 등의 가공품으로 산지생산조직과협력한 직거래 예약판매를 통해 시중가격보다 최대 30%까지저렴하다.

특히 유기 게르마늄 와송은 특수 농법을 통해 고농도의 식물성 유기 게르마늄이 함유된 와송을 재배한 것으로 사전 예약거래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aT 농수산물 사이버거래소 김장래 소장은 “황사와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과스트레스, 피부트러블 등으로 지친 현대인의 건강을 위하여 가정의 달 5월에웰빙 상품을선물하시거나 구매하시는고객분들께 적극추천하는 상품”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