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해리슨테일러>

맞춤 남자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가 10월 프로모션 진행을 알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원단으로 제작 되는 수트를 포함하여 맞춤 수제화 그리고 캐시미어 100% 맞춤 코트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맞춤 남자 결혼예복 및 비즈니스 남자수트를 준비하는 경우, 수트와 더불어 수제화 그리고 캐시미어코트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구성으로 프로모션 오픈과 동시에 문의 및 계약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보통 신랑예복을 준비는 경우, 수제화까지만 구성 되어 있는 예복 패키지를 많이 접하였을 수 있으나, 이번 프로모션 구성으로 처음 선보이는 캐시미어 100% 코트는 프로모션이 적용되기 전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므로, 기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격대에 따라서 세 분류로 나뉘며 신랑예복 혹은 일반 정장 구별 없이 맞춤 제작 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원단은 국내 원단이 아닌 해외 원단으로 이태리 및 영국 원단으로 이루어져 있다.

반드시 수트와 수제화, 캐시미어코트 세트 구성으로 구입 했을 때에만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맞춤정장, 수제화, 캐시미어코트 단독 구입 시에도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특히 10월 해외원단 프로모션에는 맞춤셔츠 및 타이, 턱시도 대여도 포함 되어 있어 맞춤 남자예복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리슨테일러는 청담 본점과 더불어 최근 확장 오픈 한 청담2호점 그리고 수원, 부산, 거제, 창원, 순천, 제주, 몽골점까지 국내 각지와 더불어 해외에도 지점이 있는 유명 맞춤정장 브랜드이며, 이번 프로모션은 청담 본점 및 2호점에서만 진행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리슨테일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