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트인 냉장고 전문 기업 윈텍이 제주 핀크스 포도호텔에 빌트인 냉장고, 디지털 금고를 설치했다. <사진=윈텍>

빌트인 가전 전문기업 '윈텍'은 최근 제주 핀크스 포도호텔에 빌트인 냉장고(WBS-70CD), 무소음 쇼케이스냉장고(WC-40D), 디지털금고(WS-3540TB)를 설치하였다고 밝혔다. 제주 핀크스 포도호텔은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준이 설계하였으며, 이 호텔을 대표작으로 프랑스 슈발리에 훈장을 수상하여 더욱 유명해졌으며 제주특별자치도가 선정한 7대 명품 건축물에 선정된 호텔이기도 하다.

▲ 코오롱건설 역삼 트리하우스에 설치된 윈텍 빌트인 냉장고(WBS-70CD) <사진=윈텍>

윈텍은 국내 유일 하부장용 빌트인 냉장고 제품을 공급 및 설치하고 있으며, 최근 코오롱건설 공유주택 역삼 트리하우스 전 세대에 공급설치한데 이어 제주 포도호텔에 설치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이천 삼성 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호텔 전 객실(호텔)에 공급 설치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WBS-70CD 모델로 도어 개폐방향 변경, 직접냉각방식, 독일 헤티히(Hettich)힌지 적용 등 이용자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설계한 하부장용 냉장고이다.

▲ 양산 사송 더샵 데시앙 모델하우스에 설치된 윈텍 빌트인 와인냉장고(JG-8) <사진=윈텍>

윈텍은 최근 태영건설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모델하우스에 빌트인 와인냉장고를 설치한데 이어, 대구 도남 힐스테이트 데시앙, 양산 사송 더샵 데시앙 모델하우스에 빌트인 와인냉장고(JG-8)를 설치하였다. 설치 모델은 JG-8(실버)이며, 폭이 145mm 인 것이 특징이다.  

공간 활용이 어려운 '데드' 스페이스를 '리빙' 스페이스로 만들 수 있도록 공간 효율을 최적화하여 설계한 제품인 ‘JG-8’ 모델은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과 더불어 자외선 차단에 뛰어난 로이유리 적용, 지문방지 스테인리스 외부 프레임 적용, 디지털 온도 조절 장치 및 인테리어 LED 라이트를 적용했다.

윈텍의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JG-8, 18, 22, 36, 45, 110, 166 등 최상의 공간 효율과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8병~154병) 제품군을 갖추고 있어, 아파트, 오피스텔, 리조트 등 어느 곳에 적용하여도 고급스럽게 녹아드는 것이 장점이다.

윈텍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윈텍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