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Pepsi)가 미국 유명 방송사 브라보(Bravo)와 손을 잡고 무알콜 스파클링 로제 향의 콜라를 공개했다.

펩시는 ‘무칼로리 펩시 스파클링 로제(Zero-Calorie Pepsi Sparkling Rosé)의 출시 소식을 알리며 “알코올이 없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볍고 탄산 감이 느껴지는 유명 와인을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된 펩시 스파클링 로제는 브라보의 인기 프로그램 ‘리얼 하우스와이브즈 오브 배벌리힐스(The Real Housewives of Beverly Hills)’에 출연하고 있는 리사 밴더펌프(Lisa Vanderpump)에 영감을 받았다. 브라보채널의 이벤트 ‘브라보콘(BravoCon)’에서 참석한 관객들에게도 제공될 예정이다.

리사 밴더펌프는 성명을 통해 “내가 로제를 사랑하는 것은 비밀도 아니다”라고 말하며 “펩시가 나의 팬들과 브라보 채널의 팬들을 위해 펩시 스파클링 로제를 출시하겠다고 말해줬을 때 굉장히 감동받았다”라고 밝혔다.

펩시 마케팅 부사장 토드 캐플런(Todd Kaplan)은 “우리의 충성스러운 펩시 팬들과 마찬가지로 브라보 채널을 사랑하는 슈퍼팬들은 당당하고 헌신적인 팬들이다”라고 말하며 “펩시 스파클링 로제를 통해 팬들에게 브라보콘에서의 재밌는 시간을 빛내주고, 밴더펌프와 같은 주부들을 위한 그녀의 스탬프 선물도 제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