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프림 오레오 쿠키 <사진=Oreo>

세계적인 과자 브랜드 오레오(Oreo)가 패션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오레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곧 나옵니다”라는 말과 함께 하얀 크림과 붉은색의 쿠키 그리고 슈프림의 로고가 박힌 새로운 오레오 신제품의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이 트윗은 한 시간 만에 3,200개의 좋아요와 750개의 리트윗을 기록했다. 또한, 슈프림은 브랜드의 트위터 계정 @SupremeSaint를 통해 이번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전했는데, 현재 약 6만 개의 좋아요와 1만 6천 개 이상의 리트윗을 기록한 상태다. 사실 이번 슈프림 오레오는 미국의 커뮤니티 사이트 레딧(Reddit)을 통해 6개월 전, 유출되었는데, 당시 사용자들은 이것이 거짓이라고 생각해왔다.

보통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협업을 고수하는 슈프림에게 있어 이번 오레오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례적으로, 슈프림은 오레오를 비롯한 이번 2020년 파트너십 제품으로 후지필름 팩, 지포 라이터 그리고 스피도 고글, 하네스 언더웨어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슈프림 오레오는 오는 2월 20일, 맨해튼과 로어 이스트사이트 그리고 브루클린에 위치한 뉴욕 매장 그리고 그 다음주에는 온라인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