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루노 마스의 럼 브랜드 '셀바레이'의 오너스리저브 럼 <사진=SelvaRey>

팝스타 브루노 마스(Bruno Mars)가 론칭한 럼(Rum) 브랜드 ‘셀바레이(SelvaRey)’의 오너스리저브럼(Owner’s Reserve Rum)이 출시 2시간 만에 매진되었다.

스페인어로 ‘정글의 왕’을 뜻하는 셀바 레이는 럼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목표로 지난 2014년 브루노 마스가 세스 골드(Seth Gold), 마크 골드(Marc Gold), 로버트 허지그(Robert Herzig)와 힘을 합쳐 론칭되었다.

파나마에서 증류된 오너스리저브럼은 15~25년 숙성한 럼을 선별해 혼합한 것이 특징으로, 브루노 마스는 럼에 대해 “한 잔속의 휴가”와 같은 맛이라고 표현했다. 

▲ 제이슨 데룰로와 베들람 보드카 <사진=Bedlam Vodka>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소재의 그레이베어드 증류소(Graybeard Distillery)에 합류해 ‘베들럼 보드카(Bedlam Vodka)’의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그는 브랜드의 ‘공격적인 전략적 방향과 브랜드화’를 발전시키는 역할을 맡게 된다.

제이슨 데룰로는 “이렇게 훌륭한 브랜드의 임원들과 함께 마케팅팀의 핵심이 되어달라는 것은 고민을 할 필요 없는 결정이었다”라고 말하며 “베들럼 보드카는 정말로 독특한 보드카이며 내가 마셔본 것 중 가장 부드럽다. 고객들에게 베들람 보드카를 소개하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싶다”라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