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낭만미미의 시즌레시피, 백종원 라볶이

때로는 아주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분식의 매력에 빠지기도 하는데요 방학기간 동안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인기 있는 메뉴이기도 해서 아주 간단히 만들어도 맛 보장이 확실히 되는 레시피를 소개해드려볼게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레시피는 ‘백종원 레시피’입니다. 백종원 레시피를 따라 하다 보면 간편한 계량과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 그리고 조리과정도 간단한 것이 특징이라서 요리가 서툰 분들도 어렵지 않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의 간식 메뉴 라볶이도 라면에 들어있는 분말스프를 이용해 확실한 맛 보장은 물론 나머지 재료도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라볶이가 금방 완성된답니다.

라볶이를 만드는 동안 에어프라이어에 튀김까지 준비한다면 정말 맛있는 분식 타임이 되겠죠? 말랑하게 불린 떡과 어묵을 준비해 맛있는 라볶이 만들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백종원 라볶이 –

01. 요리 재료

라면 1개 (스프는 1/2개만 사용), 떡볶이떡 100g, 판어묵 2장, 고추장 1 큰 술, 설탕 1.5 큰 술, 물 250ml

02. 요리 과정

1) 끓는 물에 스프 1/2 봉지와 고추장, 설탕을 넣고 끓여주세요.

2) 양념이 잘 풀어졌으면 떡, 어묵, 라면을 넣고 익혀주세요.

3) 대파가 있으면 송송 썰어 올리고 삶은 계란을 곁들어 주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푸드 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중인 김지은 대표는 푸드 스튜디오 '미미의 부엌'과 푸드 블로그 '미미의 낭만테이블'을 운영중이며, 요리도서 'BEAN-CURD : 두부로 만드는 40가지 레시피'를 출간했다. 요리부터 플레이팅까지 누구나 따라 하기 쉽고 간편하며,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듯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지은 푸드스타일리스트 fever1332@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