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오마이걸 아린 X 데이즈드와 함께 NEW 젤-1090 및 신상품 공개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오마이걸 아린의 만남 <사진=아식스 스포츠스타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2021년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여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아린과 데이즈드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새 신을 신고 먼저 맞이하는 새 봄, 새 마음’ 컨셉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준 아린의 화보는 아식스 젤-1090(GEL-1090)의 새로운 컬러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었다. 베이지와  레트로 레드 포인트의 버치(BIRCH) 컬러와 그레이, 네온을 조합한 미드그레이(MID GREY) 컬러를 선보이면서 지난해 젤-1090(GEL-1090)런칭 후, 10차에 걸친 완판 행진을 새롭게 이어나가고 있다.

▲ 아식스, 오마이걸 아린 X 데이즈드와 함께 NEW 젤-1090 및 신상품 공개 <사진=아식스 스포츠스타일>

공개 된 화보 속 아린은 레트로한 무드가 가미 된 스니커즈에 시크한 팬츠,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를 믹스 매치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으며 청초하고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더해 그녀만의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

▲ 아식스와 함께 다양한 무드를 소화한 오마이걸 아린 <사진=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아린이 착용한 제품들은 키코 코스타디노브 팀에서 디자인 큐레이션하여 런칭과 동시에 완판한 UB1-S 젤-1090의 기본 모델인 젤-카야노14(GEL-KAYANO 14)와 아식스 퍼포먼스 러닝 기술력이 집약된 노바블라스트(NOVABLAST), 데일리 아이템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코트 S PF(COURT S PF)등 다양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의 주력 모델들과 함께하였다.

모든 제품은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아식스와 함께한 아린의 화보는 데이즈드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니킴 뮤즈 에이프릴 이나은, 新 완판녀 대열 합류

▲ ‘에이프릴 이나은’ 신기만 했을 뿐인데…차세대 완판녀 등극. <사진=지니킴(JINNY KIM)>

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차세대 완판녀 대열에 합류했다.

이나은은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의 2021년 SS시즌 브랜드 뮤즈로 발탁되며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나은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맨투맨, 조거팬츠를 착용하고 볼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매치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이나은이 착용한 스니커즈는 지니킴의 베스트셀러인 ‘Bandy+(밴디 플러스)’의 봄 신상 컬러로, 예약 배송 전부터 품절되는 등 일명 ‘나은 슈즈’로 불리며 이나은을 차세대 완판녀로 등극시켰다.

‘Bandy+(밴디 플러스)’는 볼드한 느낌의 귀여운 곰돌이 아웃솔을 사용하여 트렌디함과 푹신하고 편안한 착화감에 실용성까지 겸비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에이프릴 이나은 힙스터 변신, 스니커즈 어디꺼? <사진=지니킴(JINNY KIM)>

지난 16일, GS홈쇼핑을 통해 런칭된 ‘지니킴X이나은’ 콜라보 슈즈 라인 중 하나인 ‘Dray Loafer(드레이 로퍼)’는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일으키며 품절 행진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되었고, 지니킴에 대한 소비자들의 브랜드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이나은은 시크하고 힙한 스니커즈 화보와 180도 다른 러블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나은은 봄 내음이 물씬 느껴지는 화사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산뜻한 옐로우컬러 슬링백을 매치해 청순미를 발산했다.

이나은이 착용한 슬링백은 지니킴의 ‘J ROSLIN(제이 로슬린)’으로 스퀘어 장식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컬러는 베이지, 블랙, 크림옐로우, 그레이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다양한 스타일에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느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데일리 슈즈다.

한편, 지니킴은 브랜드 뮤즈 이나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이나은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월 25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사복패션 장인 최정훈, 슈즈 화보로 여심 저격

▲ 사복패션 장인 최정훈, 슈즈 화보로 여심 저격 <사진=GQ 3월호>

그룹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의 헤리티지 감성 돋보이는 슈즈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GQ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Heritage of Passion’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엄브로 슈즈의 헤리티지와 잔나비의 음악에 대한 헤리티지를 함께 담아냈다.

평소 사복패션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정훈은 이번 슈즈 화보를 통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센스를 여과 없이 보여주었다.

화보 속 최정훈은 체크 코트와 블랙 팬츠, 밝은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특유의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잔나비 최정훈’, 매혹적인 슈즈 화보 공개 <사진=GQ 3월호>

또 다른 화보에서는 캐주얼한 룩에 옐로우, 오렌지 컬러 배색이 조화로운 스니커즈를 착용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정훈이 화보에서 착용한 스니커즈는 모두 ‘엄브로(UMBRO)’ 제품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헤로파(HEROPA)’ 슈즈로 25일 전격 출시됐다.

▲ 헤리티지란 이런 것, ‘잔나비 최정훈’ 화보 눈길 <사진=GQ 3월호>

엄브로 헤로파 슈즈’는 헤리티지 축구화의 스터드와 브루탈리즘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어느룩에도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조거 스타일의 슈즈로 국내외 많은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영국 축구 헤리티지를 담은 브랜드 엄브로는 잔나비가 데뷔 초부터 즐겨 입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어, 최정훈 역시 화보를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이해하고 해석하여 브랜드 관계자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잔나비 최정훈 화보는 GQ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최정훈이 착용한 엄브로 헤로파 슈즈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엄브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