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다양한 컬러 니트 활용한 봄 스타일링 제안… ‘옷이 날개’네

▲ “벚꽃 지는 아쉬움, 임영웅 화보로 달래요~” <사진=웰메이드>

임영웅의 봄나들이 룩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벚꽃처럼 웃음이 예쁜 스타’, ‘벚꽃 시기 함께 꽃놀이 하고 싶은 스타’ 등 각종 온라인 설문조사 1위에 오르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임영웅은 화사한 파스텔 컬러나 고급스러운 톤 다운된 컬러의 니트를 활용해 때로는 산뜻하고 단정한 봄나들이 룩을 완성했다. 셔츠에 니트를 레이어드 하거나 단독으로 어깨에 두르고 가벼운 느낌의 팬츠를 매치했다. 슈즈는 심플한 디자인의 로퍼, 운동화를 신어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

▲ 임영웅, 다양한 컬러 니트 활용한 봄 스타일링 제안… ‘옷이 날개’네 <사진=웰메이드>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임영웅의 재치 있는 입담을 볼 수 있는 ‘화보 리액션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다리가 길어 보인다”, “포즈가 점점 자연스러워 보인다” 등 본인 화보를 직접 본 소감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영상 댓글 반응도 좋다. “역시 옷이 날개~영웅님이 입으니 훈훈한 남친 룩 완성”, “웰메이드 매장으로 봄나들이 갈래요” 등의 반응이 잇따랐다.

▲ 봄나들이 룩 화보 컷 본 소감 전하는 ‘임영웅 화보 리액션 영상’도 함께 인기 <사진=웰메이드>

한편, 온라인 세정몰에서는 임영웅 화보 컷 공개를 기념하며 <웰메이드 x 임영웅 코디 기획전>을 운영한다. 봄 니트 패션 외에도 어깨 핏을 살려주는 카라 티셔츠와 일상 속에서 편히 입기 좋은 셋업류 등을 두루 소개하며 기간 한정으로 최대 50%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세정그룹 웰메이드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봄 날씨의 영향으로 소비 심리가 함께 꿈틀대며 봄옷 판매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임영웅이 추천하는 웰메이드 신상 아이템으로 성큼 다가온 봄 기운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영웅이 추천하는 봄나들이 룩 아이템은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지, 흰티에 청바지만 입었을 뿐인데 … 사랑스러운 여친美 대방출

▲ 수지, 흰티에 청바지만 입었을 뿐인데 … 사랑스러운 여친美 대방출 <사진=게스 (GUESS)>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와 ‘수지’가 함께한 여름 컬렉션 화보 이미지가 공개 되었다.

수지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에서는 화이트, 블루 등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감의 의상들이 다양하게 보여지고 있다.

▲ 수지, 흰티 + 청바지로 국민 첫사랑 비주얼 완성 <사진=게스 (GUESS)>

특히 최근 데님 트렌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와이드 진’의 다양한 활용법이 눈에 띄는데, 크롭 기장의 와이드 진을 로고 티셔츠와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운 캐주얼룩을 연출하는 한 편, 퍼프 소매 디테일의 와이드 핏 점프 수트를 착용해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화보 속 수지가 착용한 제품은 게스 공식 온라인몰 또는 전국 게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재범 VS 사이먼 도미닉’ AOMG 수장들의 명품 패션

▲ ‘박재범 X 구찌’ ‘사이먼 도미닉 X 발렌티노’ 명품 입은 AOMG 수장들 <사진=(왼쪽부터) 지큐 코리아, 발렌티노>

박재범이 구찌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지큐 코리아’ 4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4월 호 커버를 장식한 박재범은 프린트가 돋보이는 핑크 티셔츠와 블루 쇼트 팬츠를 비롯해 타이거 헤드 인타르시아 디테일의 니트웨어 및 데님 팬츠 등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을 매력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멋스럽게 소화했다. 더불어 멀티 컬러의 웹 디테일이 돋보이는 롸이톤 스니커즈, GG 엠보스 메신저 백 등 다양한 구찌 액세서리를 착용해 힙합 아티스트다운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사이먼 도미닉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된 발렌티노의 로만 스터드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사이먼 도미닉은 변함없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이먼 도미닉은 블랙 컬러 재킷에 레이스 셔츠, 데님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볼드한 스터드 장식이 눈에 띄는 로만 스터드백과 브이로고 벨트, 크로셰 스니커즈를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로만 스터드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