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패션 신상] 버버리 ‘공효진 & 차은우’, BTS X 제이미원더 컬래버레이션, 강민경 ‘일리앤 주얼리’

승인2021.06.14 13:47:21

버버리, 공효진과 차은우와 함께한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 올림피아백 팝업 런칭

▲ 팝업에 참석한 공효진 & 차은우 <사진=Burberry>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는 시그니처 올림피아백 출시를 기념하며 ‘월드 오브 올림피아(World of Olympia)’ 글로벌 팝업을 선보인다.

버버리의 대표적인 올림피아 백은 몸에 밀착되는 초승달처럼 휘어진 선명한 활 모양의 미적 아우라가 느껴지며, 클래식한 디자인에 현대적 감성을 불어넣은 가방으로 이탈리아에서 제작되고 소재는 매끄러운 가죽이 돋보인다.

▲ 배우 공효진 <사진=Burberry>

공효진과 차은우가 참석해 눈길을 끄는 버버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버버리 ‘월드 오브 올림피아(World of Olympia)’ 팝업 공간에서는 매력적이고 몰입력있는 올림피아의 세계를 구현하며 이 가방에 담긴 아름다움, 장인정신 그리고 영감을 나누는 자리를 선보인다. 공간 설계는 동시대적 감성으로 접근하였으며, 넓게 뻗은 곡선에 고대 그리스에 있었을 법한 조각상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서 세워놓은 이 공간은 올림피아의 아치를 닮아있다. 여성적 형태가 황홀하게 반복되어 강하고 웅장한 인상을 주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팝업은 6월 10일부터 – 6월 27일 일요일까지만 선보인다. 이번 팝업에서는 블랙, 웜 샌드, 마시 그린, 블루 토파즈, 마리골드 색상의 미니 사이즈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모두 매끄러운 가죽 소재에 골드 도금 체인 스트랩이 달려있다. 스몰 사이즈는 마시 그린, 블루 토파즈, 마리골드 색상이 있고 가죽 스트랩이 함께 제공된다. 가방마다 안쪽에 에디션 번호가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 가수 & 배우 차은우 <사진=Burberry>

글로벌 팝업 런칭과 더불어 지난 5월에 선보였던 세계적인 모델 켄달 제너(Kendall Jenner)와 FKA 트위그스(FKA twigs), 샤이걸(Shygirl)이 출연한 올림피아 백 캠페인은 대리석과 버버리 베이지로 이루어진 군더더기 없는 배경에서 촬영하며 여성적 에너지, 힘, 관능, 표현의 자유를 발산해냈다.

올림피아백은 다양한 사이즈, 스타일으로 출시되며 색상은 클래식한 웜 샌드, 블랙, 버건디와 화사한 마리골드 옐로, 페일블루, 주니퍼 그린이 있다.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을 비롯해 버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 ’Dynamite’와 만나 탄생한 가방 … ‘소장 가치 2배’

▲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 ’Dynamite’와 만나 탄생한 가방 … ‘소장 가치 2배’ <사진=제이미원더>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미원더가 방탄소년단과 손을 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은 글로벌 메가 히트 송 ‘Dynamite’ 곡을 주제로 아트웍을 진행했으며, 곡이 가진 꿈과 희망을 컬러감과 그래픽으로 풀어냈다.

제이미원더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밸런스(Balance)'에 가장 큰 중점을 두고 제품을 기획하였는데, 이는 ‘Dynamite’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스타일과 제이미원더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적절하게 넣어 성별에 구분 없이 모두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제품 라인업을 제안하고 있다.

▲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 ‘Dynamite’곡 주제로 아트웍 진행 “이건 못참지~” <사진=제이미원더>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에는 미니멀한 가방 외에도 에코백, 키링, 러기지 참, 가죽 스티커 등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가죽 스티커는 ‘Dynamite’의 가사를 다양한 모양과 단어로 풀어내었는데, 이는 가방에 DIY로 꾸밀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재미 요소이다.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은 6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제이미원더 자사몰 오픈을 시작으로 6월 24일부터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 무신사(Musinsa), 더한섬닷컴 (thehandsome)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스토어로는 18일 폼 더현대서울과 폼더스토어 무역점을 시작으로 성수동 팝업매장과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올해 초 삼성 갤럭시 S21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제이미원더는 이번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 출시로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강민경, ‘우유빛깔 청순 비주얼’ 일리앤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

▲ 다비치 강민경, 일리앤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 <사진=일리앤(12&)>

가수 강민경이 주얼리 화보 메이킹 필름으로 또 한번 팬들을 설레게 했다.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은 뮤즈 강민경의 화보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강민경은 컨셉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청순한 비주얼과 화사한 미소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민경은 청량함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셔츠부터 모던한 원피스룩까지 다양한 컨셉을 선보였다. 여기에 진주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주얼리를 레이어드해 생기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등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일리앤 관계자는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강민경씨가 청량한 여름 느낌의 화보 컨셉을 촬영에 자연스럽게 잘 녹여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일리앤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번 메이킹 영상 외 강민경과 함께한 다양한 화보컷과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영상에서 강민경이 착용한 일리앤의 신상품은 전국 일리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모바일 버전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50 희은빌딩 별관4층  |  전화 : 02-499-0110  |  팩스 : 02-461-0110  |  이메일 : stpress@sommeliertimes.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3477  |  등록일 : 2014년 12월 12일  |  발행인 : 최염규  |  편집인 : 김동열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최염규
소믈리에타임즈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뉴스, 사진, 동영상 등)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1 소믈리에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