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꾸밈 없는 모습 속 빛나는 청량 비주얼 ‘코스모폴리탄’ 7월호 통해 공개

▲ 송강, 꾸밈 없는 모습 속 빛나는 청량 비주얼 <사진=코스모폴리탄>

배우 송강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 송강만의 멋짐과 설렘, 독보적 분위기 선보여 <사진=코스모폴리탄>

이번 화보는 송강의 일상 속 여유와 자유로운 모습의 순간을 담았다. 티셔츠, 아노락 등의 의상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긴 송강은 소년미부터 남성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꾸밈 없이 자연스러운 모습 속에서도 송강의 훈훈한 비주얼은 빛났다.

▲ 일상 속 여유와 자유로운 모습의 순간을 담은 송강 <사진=코스모폴리탄>

아웃도어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머렐의 다양한 룩을 완벽 소화한 송강은 촬영 내내 각 룩에 알맞는 포즈와 눈빛으로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 아웃도어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머렐과 송강의 만남 <사진=코스모폴리탄>

송강의 자유로운 무드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옹성우, 청량한 매력 가득한 화보 공개

▲ 옹성우, 청량한 매력 가득한 화보 공개 <사진=얼루어 코리아>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얼루어 코리아’ 7월호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이 얼루어와는 첫 만남이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할까요?’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가운데 촬영지를 찾은 옹성우는 그간 매거진 화보로는 잘 보이지 않았던 청량하고 익살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 옹성우와 프리메라의 만남 <사진=얼루어 코리아>

이번 화보는 프리메라와 함께 한 것이다. 옹성우가 선택한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은 강력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지닌 제품으로, 산뜻한 젤 제형이라 쿨링 효과까지 있어 특히 여름철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물을 잘 마시지 않아 ‘인간 선인장’이라는 별명을 가진 옹성우도 이 크림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 얼루어가 포착한 옹성우의 촉촉한 순간들 <사진=얼루어 코리아>

한편, 프리메라는 7월 첫 주 유튜브를 통해 옹성우와 쿨제이와 함께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옹성우의 밝은 매력을 가득 담은 이번 화보와 비하인드 영상은 ‘얼루어 코리아’ 7월호와 웹사이트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현아 X 로라 메르시에, 장밋빛으로 물들인 썸머 메이크업 ‘눈길’

▲ 현아 X 로라 메르시에, 장밋빛으로 물들인 썸머 메이크업 ‘눈길' <사진=로라 메르시에 & 보그 코리아>

패션 매거진 보그와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가수 ‘현아’와 함께 한 썸머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뉴트럴한 로즈 골드 빛 메이크업 룩과 현아의 핑크빛 헤어 컬러와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도 관능미 넘치는 뷰티 화보가 완성됐다.

▲ 로라 메르시에, 가수 현아와 함께한 '로즈 글로우 컬렉션' 화보 공개 <사진=로라 메르시에 & 보그 코리아>

공개된 화보 속 현아의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 제품은 섀도우 명가 로라 메르시에가 새롭게 선보이는 ‘로즈 글로우 컬렉션’이다. 로즈 골드 주얼리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으로, 맑고 투명한 펄 입자가 돋보이는 로라 메르시에 아이코닉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6종과 본연의 피부 톤을 살리면서 은은한 로즈 빛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다.

▲ 현아, 로라 메르시에와 함께 한 몽환적인 뷰티 화보 공개… 우아한 관능미 <사진=로라 메르시에 & 보그 코리아>

뉴트럴 로즈 톤의 ‘로즈 글로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부드러운 크림 포뮬라로 자연스럽게 블렌딩 되어 쉽고 간편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어떠한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맑고 투명한 로즈 빛 광채로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로즈 글로우 하이라이팅 파우더’는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미세하고 투명한 펄 입자로 입체감과 생기를 더해주고,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 현아, 따라하고 싶은 관능적 로즈 메이크업.. 역시 '화보 장인' <사진=로라 메르시에 & 보그 코리아>

로라 메르시에와 현아가 함께 한 특별한 만남은 보그 7월호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아가 선보인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로즈 글로우 컬렉션’은 6월 25일 출시 예정으로, 전국 로라 메르시에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