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인 와인 전문가 인증과정(SWS)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국내 최초의 국제인증 와인 교육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에서 다가오는 8월 23일에 SWS(Spanish Wine Scholar) 과정을 개강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스페인 정부기관인 ICEX(Spain’s Trade & Investment Government Agency)가 보증하는 SWS Program은 스페인의 모든 Wine Appellation을 가장 세부적으로, 정확하고 심도 있게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SWS 인증시험에 합격하신 분들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SWS Title’을 공식적으로 명함 등 각종 서류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현존하는 Spain 교육 과정 중 가장 전문적이고 포괄적으로 Spain 와인을 다루는 국제인증 자격증이며, 이러한 방대한 지식을 빠르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된 교재와 함께 학습의 최대 효과를 위해 고안된 온라인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SA와인아카데미는 16년 전통의 와인 교육기관으로 그동안 다양한 인증과정들을 진행해왔다.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뿐 아니라 다른 교육기관과 차별화되는 강사진, 공식 커리큘럼에 부합하는 최상의 와인리스트 등을 통해 이번 SWS 프로그램 또한 최상의 교육 퀄리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본 과정을 등록하면 WSG에서 발간한 SWS 교재와 함께 약 30 여종의 스페인 전역 와인을 비교 테이스팅 할 수 있으며, 1년 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E-learning 이용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오형우 강사가 강의한다. 와인 소믈리에학 석사를 마쳤으며 2015 국제 소믈리에 대회 국가대표 소믈리에 1위 수상 등 경력과 수상 이력이 풍부하다. 다양한 지역심화 와인 자격증 및 여러 주류분야 자격증을 취득한 학력만큼 수업 강의도 다채롭게 진행하는 인기 많은 강사이다.

SWS 프로그램은 8월 23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총 5회에 걸쳐 서초구 잠원동 소재의 WSA와인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그 밖의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채널 ‘WSA와인아카데미’ 또는 전화(02-516-377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