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A와인아카데미 리뷰 이벤트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국내 최초의 국제 인증 와인 교육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에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WSA와인아카데미 후기 이벤트로 WSA와인아카데미와 함께한 순간을 인스타 또는 블로그에 포스팅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를 적용하고, 5장 이상의 사진, 5줄 이상의 텍스트와 함께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wsa.wine.academy)을 태그하여 포스팅하면 되며, 블로그 리뷰에는 마찬가지로 필수 해시태그와 10장 이상의 사진, 글자수 2,500자 이상의 후기를 작성하고,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블로그 링크를 함께 포함하면 된다. 

후기를 남긴 사람 중 매월 최대 5명을 선정하여 와인 및 와인관련 서적을 선물한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인스타 혹은 블로그 참고 하면 된다.

한편, WSA와인아카데미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제 와인 전문가 교육과정인 WSET를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15년 동안 업계 종사자, 와인 애호가들은 물론 와인을 처음 시작하고자 하는 이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해오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