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눈빛’ 2PM 준호, 시계 화보 공개!

▲ 2PM 준호, 절제된 남성美 드러낸 워치 화보 공개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Esquire Korea) 9월호>

2PM 준호가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Esquire Korea)〉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2PM 준호의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 여유로운 순간들을 담아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와 함께해 더욱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테일러드 수트와 셔츠 아이템에 살짝 젖은 헤어 스타일로 절제된 섹시미를 연출한 준호. 여기에 대담함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구축한 피아제 폴로 워치를 착용해 고혹적인 남성미가 돋보이는 시계 패션을 완성했다.

▲ 피아제(PIAGET) 워치와 함께한 2PM 준호의 시간들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Esquire Korea) 9월호>

뿐만 아니라, 바쁘게 흐르는 시간들 사이로 책을 보고, 음악을 즐기며 순간 순간을 즐기는 준호의 모습 역시 화보컷에 담겼다.

그는 화사한 셔츠, 니트 등 클래식한 아이템들에 청량한 블루 다이얼 혹은 깔끔한 스틸 케이스 폴로 워치를 매치해 남성들로 하여금 따라 하고 싶은 워치 스타일링을 연출하기도 했다.

▲ 2PM 준호, <에스콰이어 코리아> 9월호서 럭셔리 워치 스타일링 선보여···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Esquire Korea) 9월호>

또한, 준호는 피아제의 폴로 워치와 함께 회전되는 링의 매혹적인 움직임을 통해 우아함을 표현한 피아제 포제션 뱅글과 링을 다채롭게 매치해 패셔너블한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2PM 준호와 피아제가 함께한 9월호 화보는 에스콰이어 코리아 웹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슈타인, 후드티+캡 모자로 캐주얼 매력 뽐내

▲ 가수 원슈타인이 장난기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원슈타인 인스타그램 캡쳐>

가수 원슈타인이 장난기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다.

가수 원슈타인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씨는 엘에이로 떠난 사건에 대하여”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원슈타인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약간의 장난기가 담긴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포즈 취하거나 농구를 하는 등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자주 색상의 후드티와 다양한 컬러로 이루어진 윈드브레이커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원슈타인만의 귀여운 프레피룩 완성했다. 특히, 그의 시그니처 헤어스타일인 뽀글머리와 캐주얼한 캡 모자가 어우러져 그의 캐주얼한 모습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한다.

▲ 아메리칸 프레피 룩 브랜드 UCLA(유씨엘에이)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원슈타인 <사진=원슈타인 인스타그램 캡쳐>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힙하다!!”, “느므 멋있어여!!!!!”, “우와 존멋”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원슈타인은 아메리칸 프레피 룩 브랜드 UCLA(유씨엘에이)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음색 장인의 hip한 변신' 잔나비 최정훈, 시선 강탈하는 화보

▲ 잔나비 최정훈, 부드러운 고막 남친의 반전 매력 공개! <사진=엄브로(UMBRO)>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의 엄브로 화보가 공개되었다.

최정훈은 자신만의 색이 뚜렷한 음악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사복패션으로 여성팬은 물론, 남성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 엄브로 아이템을 즐겨 착용하며 브랜드와의 긴 인연을 가져온 최정훈은 이번 21년 하반기 엄브로의 아이코닉 앰버서더로 화보,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하였다.

▲ 최정훈, 감성 밴드 보컬에서 남친짤 장인으로 완벽 변신 <사진=엄브로(UMBRO)>

엄브로와의 첫번째 작업으론, 헤리티지 스토리가 담긴 스니커즈 <헤로파 001>과 오래된 음악에 대한 애착과 열정을 가진 뮤지션 최정훈의 만남을<Heritage of Passion: 헤리티지에 대한 자부심 과 열정>이란 타이틀 아래 이번 화보작업이 진행되었다.

엄브로의 헤로파 001을 그만의 색으로 소화해내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 최정훈, 남심과 여심 모두 저격하는 패셔니스타 끝판왕 <사진=엄브로(UMBRO)>

‘헤로파 001’은 기존 출시된 화이트 컬러를 필두로, 세가지의 신규컬러 실버, 화이트 실버, 화이트, 블랙로 업데이트되어 출시되었으며, 독특한 아웃솔 형태가 돋보여 감성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시켜준다.

한편 최정훈은 지난 7월 잔나비의 세 번째 정규앨범 ‘환상의 나라: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을 발매하였으며, ‘헤로파 001’을 시작으로 엄브로와의 추가 화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