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년만에 돌아온 팝스타 아델(Adele)의 새로운 앨범 트랙리스트에 있는 'I Drink Wine'

오는 16일, 앨범이 발매될 가수 아델의 트랙리스트에는 와인과 관련된 이름이 하나 있다. 바로 ‘I Drink Wine’이다.

자신의 생각과 감정에 솔직하기로 유명한 아델은 이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술을 잘 마시지는 못하지만, 와인 정도는 마실 수 있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아델의 새로운 앨범 [30]은 아델이 2015년 11월 세 번째 정규 앨범 [25]를 발매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이전에도 아델과 손을 잡았던 그렉 커스틴(Greg Kurstin), 맥스 마틴(Max Martin), 셸백(Shellback) 그리고 토비아스 제소 주니어(Tobias Jesso Jr) 뿐만 아니라 새롭게 합류한 인플로(Inflo)와 루드비히 괴란손(Ludwig Göransson)이 함께한다.

아델의 4번째 정규 앨범 앨범 [30]은 오는 11월 19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수록 싱글 'Easy On Me'는 10월 15일 현재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