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소셜 플랫폼 '와프너(wapener)'에서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 와인 소셜 커뮤니티 플랫폼 '와프너'가 서포터즈 2기 모집을 진행한다 <이미지=와프너>

와프너는 와인을 주제로 취향 기반 커뮤니티를 형성하기 위해 론칭한 와인 SNS 플랫폼이다. 와프너는 '와인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와인 일상을 게시글로 자유롭게 오픈하고, 와인에 대해 묻고 답하며 소통할 수 있다. 또한 테이스팅 노트처럼 마신 와인에 대한 상세 정보와 특징을 간편하게 기록할 수 있는 ‘셀러’ 기능을 제공한다.

와프너는 소위 ‘와린이’로 불리는 초심자부터 마니아까지, 다양한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와인 관련 콘텐츠를 제안하고 있다. 와인뿐 아니라 페어링 푸드, 와인 제품, 핫플레이스 등 와인에 대한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특히 프로모션 정보를 모두 모아놓은 콘텐츠는 유저들의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앱 '와프너' 화면, 초심자부터 마니아까지, 다양한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와인 관련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이미지=와프너>

와프너에서 와프너 앱을 홍보하고, 다양한 와인을 경험하며 기록하는 활동을 함께할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최종 BEST 서포터즈에게는 60만 원 상당의 애플 신형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그 외에도 서포터즈 전원에게 매월 와인 2병과 페어링 푸드를 제공하며,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및 자사 제작 굿즈를 지급한다. 또한 월 1회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별도의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와프너 서포터즈 2기 모집은 11월 18일(목)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되며 지원자 중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빈토리오 와인 에어레이터, 투썸 시그니처 뱅쇼 기프티콘, 자사 제작 굿즈 등 약 15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포터의 주요 활동으로는 제공받은 와인에 대한 리뷰 앱 내 작성과, 다양한 이벤트 참여 및 앱 내 소통 활동 등이 있다.

이번 서포터즈 2기는 '와인을 좋아하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와프너 공식 인스타그램(@wapene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프너'는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앱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