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퀸 룩 완벽 소화’ 르세라핌 김채원-카즈하

▲ ‘르세라핌 김채원-카즈하’ 참석한 알렉산더 맥퀸 롯데백화점 본점 리오프닝 행사 성료 <사진=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지난 14일, 영국 패션 하우스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롯데백화점 본점 리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2층 알렉산더 맥퀸 스토어의 리오프닝을 축하하기 위해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카즈하가 맥퀸의 2022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을 입고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김채원 <사진=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김채원은 블랙&화이트 맥퀸 그래피티 풀 개더드 스커트가 특징인 폴리 파유 소재의 스트랩리스 드레스를 화이트 코튼 저지 티셔츠와 블랙 더블 벨트와 함께 스타일링 하는가 하면, 하네스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커브 백을 부드럽게 재해석한 블랙 소프트 커브백과 앤틱 실버 주얼리로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 카즈하 <사진=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카즈하는 화이트 코튼 포플린 소재의 셔츠 드레스에 블랙 더블벨트, 그리고 주얼 사첼 백을 심플하게 재해석한 블랙 컬러의 포-링 미니 체인 백을 클러치 스타일로 들어 여신 비주얼을 선보이며 행사장에 등장했다.

▲ 르세라핌 김채원, 카즈하 <사진=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한편, 르세라핌 김채원-카즈하가 착용한 모든 제품은 알렉산더 맥퀸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 버버리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6월호 커버 공개!

▲ 버버리와 함께한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 <사진=마리끌레르>

다채로운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올해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Burberry)와 함께 <마리끌레르> 6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 버버리의 2022 프리폴(Pre-Fall) 컬렉션 의상을 선보이는 안유진 <사진=마리끌레르>

화보 속 ‘안유진’은 버버리의 2022 프리폴(Pre-Fall) 컬렉션 의상과 더불어 다양한 사이즈, 컬러의 롤라 백(Lola Bag)을 매치해 그녀만의 분위기로 버버리 특유의 모던함을 완벽하게 소화하였다.

▲ 버버리의 2022 프리폴(Pre-Fall) 컬렉션 의상을 선보이는 안유진 <사진=마리끌레르>

촬영 당일 음악 방송에서 1위를 기록한 아이브(IVE). 안유진은 인터뷰를 통해 “처음 1위를 할 때만 해도 즐기지 못했다. ‘앞으로는 어떡하지? ’하고 다음을 걱정했다. 하지만 이번 활동을 준비하면 서부터는 확신이 조금씩 단단해지고 있다. 확신하는 만큼 즐길 수도 있게 됐다.” 고 전했다.

▲ 다양한 사이즈, 컬러의 롤라 백(Lola Bag)을 매치한 안유진 <사진=마리끌레르>

이어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IVE의 어떤 면을 더 보여주고 싶었냐고 묻자, 그는 “이번 ’LOVE DIVE’에서는 ‘원하면 감히 뛰어들어’라는 가사가 매력적으로 느껴지고, IVE와 자신은 꼭 닮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자신이 지향하고 되고 싶은 모습이라 그런지 IVE 중 한 명으로 살아가며 주체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음악을 하고, 그 영향을 받기 때문인지 자신도 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IVE 다운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고 싶다”라며 음악에 대한 열정과 앞으로의 포부를 내비쳤다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Burberry)와 함께한 IVE의 리더 ‘안유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美 타임지 선정 '차세대 리더' 에스파, MLB와 여름을 즐기는 방법

▲ 닝닝 <사진=MLB(엠엘비)>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에스파와 함께한 22SS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 카리나 <사진=MLB(엠엘비)>

최근 에스파는 미국 타임지가 뽑은 ‘넥스트 제너레이션 리더’(차세대 리더)에 선정됐다. K팝 걸그룹 중 최초다. 타임지는 12일(현지시간) 명단을 공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타임지는 매년 트렌드 세터들과 선구자들을 선정해 명단을 공개하며, 에스파는 K팝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 윈터 <사진=MLB(엠엘비)>

이렇게 화제를 모았던 에스파가 MLB와의 화보를 통해 셀럽의 여름룩을 선보였다.

브랜드 해리티지가 담긴 로고 패턴이 특징인 모노그램을 여름 느낌으로 재해석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 지젤 <사진=MLB(엠엘비)>

골프웨어로도 어울리는 피케 티셔츠&썬캡, 여름의 파티 무드를 담은 셋업, 수채화 컬러를 담은 크롭티, 청량한 색감의 원피스 등 공개된 화보속 다양한 패턴과 컬러감의 제품들을 보여줌으로써 여름을 즐기는 방법을 제시한다.

한편, 에스파와 함께한 MLB 여름 제품 및 화보와 영상은 MLB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mlbkorea), 유튜브 채널(@믈브TV)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