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I는 26일 호텔실라 영빈관에서 캘리포니아 "국내 와인 수입사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했다.

캘리포니아 와인 협회(이하 CWI)가 주최한 "국내 와인 수입사 네트워킹" 행사가 지난 26일 오전 11시부터 호텔 신라 서울 영빈관에서 진행되었다. 

▲ CWI의 북아시아&호주지역 대표 히로 테지마(Hiro Tejima)가 캘리포니아 와인의 한국 시장 현황 및 현지 소식 등을 전하고 있다.

수십 여 개의 국내 와인 수입사가 참석한 본 행사에는 CWI의 북아시아&호주지역 대표 히로 테지마(Hiro Tejima)가 지난 1년간 한국 내 캘리포니아 와인 시장의 현황 및 현지 소식, 트렌드, 앞으로의 홍보 계획 등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 CWI의 마도카 오기야(Madoka Ogiya)가 캘리포니아 미수입 와인을 소개하고 있다.

이어 CWI의 북아시아&호주지역 대표를 맡고 있는 CWI의 마도카 오기야(Madoka Ogiya)는 캘리포니아 와인의 특징과 생산지역을 소개했다.

▲ 행사 뒤에는 일부 캘리포니아 미수입 와인을 소개했다.

끝으로 추후 다양한 캘리포니아의 미수입 와인을 소개하고 한국으로 수출하기 위한 여러 방안들을 전하며 11종의 일부 미수입(New to Market) 와인 소개와 함께 와인 테이스팅을 진행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