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진홈이 모베모션베드와 함께 핸드아티코리아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카페트를 선보였다.

지난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핸드아티코리아 전시회에 참가한 강진선대표의 ‘진진홈’과 ‘모베모션베드(MOBE Motionbed)’는 함께 유럽산 프리미엄 카페트와 국내에서 제작된 워셔블이 가능한 사계절 러그와 호텔침구를 선보였다.  

“다시 그리고 공예”의 가치를 담고 있는 핸드아티코리아 전시회인 만큼 코로나로 인해 길어진 펜데믹 상황에서 집안 꾸미기에 관심이 높아지는 사람들에게 감성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카페트를 출시했다. 선보인 카페트는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로 벨기에와 뉴질랜드 등 유럽산 카페트와 국내산 카페트이다.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으며, 관리가 편하고 발수기능까지 겸비했다.

‘모베모션베드’는 전동 모터외에 모든사양을 국내에서 제작하고 있으며, 30년 동안 직접 가구를 연구하고 판매해온 오수한대표의 철학을 바탕으로 모션베드를 기획하고 만들어 오고 있다. 모션베드에는 코골이 방지모드, 수유모드, 독서 모드, TV시청모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출 수 있으며, 수면의 질을 높이는 행복한 잠자리의 기업 정신이 담겨있다. 전국에 7개 매장에서 무인으로 무료체험할 수 있으며, 이번 핸드아티코리아 전시회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모베모션베드를 체험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 진진홈(구,진앤진핸드메이드)의 강진선대표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쇼호스트겸 진진홈의 강진선 대표는 전시회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다양한 각도로 상세하게 라이브로 생생하게 전하며 현장을 그대로 전달했다. 강진선 대표는 “'진심을 담다. 생활을 담다!'의 전진홈 슬로건으로 리빙에 관한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하며, "진진홈은 앞으로도 진심과 생활을 담는 라이브스타일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