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O'live 채널 ‘혼밥할 땐 8시에 만나’에서는 가수 허영지, 아나운서 김일중, 개그맨 김준호의 혼밥 맛집이 소개됐다.

먼저 소개된 곳은 낮에는 맛있는 빵을 파는 베이커리, 해가지면 술집으로 변신하는 1인 안주 플레이트가 있는 허영지의 혼술 맛집이었다. 허영지는 혼자서도 다양한 메뉴를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곳은 1인 플레이트 세트가 있다고 말했다.
 

▲ 1인 플레이트 세트 <사진=O'live '혼밥할 땐 8시에 만나' 방송 캡쳐>

햄버그스테이크와 수란, 치킨 토마토 조림, 채소까지 알차게 구성돼 있었다. 방송에서는 허영지의 혼술 안주, 1인 플레이트 세트를 식탐 많은 사람들의 맞춤 메뉴이며 안주와 곁들일 술 한 잔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으니 좋다고 했다.
 

▲ 자연발효 생막걸리 <사진=O'live '혼밥할 땐 8시에 만나' 방송 캡쳐>

다음으로 소개된 곳은 전국의 막걸리와 안주가 있는 김일중의 혼술 맛집이었다. 이곳 맛집은 손님이 많아, 대기하고 있는 김일중에게 막걸리 한 잔을 무료로 제공했다. 소박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의 막걸리 전문점, 이곳에는 전국에서 공수해 온 다양한 막걸 리가 있다고 한다.

평택, 강릉, 논산, 정읍, 해남, 그리고 KBS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막걸리 대전에서 1등을 차지했다는 여수 개도 막걸리까지 정말 다양한 막걸 리가 판매되고 있었다.
 

▲ 1등급 한우곱창전골 <사진=O'live '혼밥할 땐 8시에 만나' 방송 캡쳐>

세 번째로 소개된 곳은 모든 재료가 1등급 한우, 비교 불가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김준호의 혼밥 맛집이었다. 김준호는 평소 밥 안주를 좋아하는데 이곳은 해장하러 왔다가 술을 또 먹게 된다는 그런 맛집이라고 소개했다. 또, 당일 도축한 신선한 곱창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곱이 빈틈없이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