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샴페인 드라피에 찬란한 패키지 <사진=tVN도깨비 방송화면 캡쳐>

아름답고 찬란한 엔딩을 맞이한 Tvn 드라마 <도깨비>의 가장 행복한 장면, 도깨비와 도깨비 신부의 결혼 축하 파티 장면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샴페인 드라피에가 찬란한 샴페인 패키지를 출시 했다.

극 중 이동욱이 도깨비 부부의 결혼을 축하 하기 위해 고른 샴페인은 “드라피에 까르뜨 도르 브륏(Carte D'Or)”. '황금 카드'를 의미하는 이름답게, 행운을 주는 샴페인으로 알려져 있다. 프랑스에서 6번째로 오래된 샴페인 하우스 드라피에에서 만들어 8세대 째 프랑스 대통령 관저에 공급되는, 프랑스의 자존심인 샴페인이기도 하다. 얼마 전 국민들의 애정 속에 8년의 임기를 마친 오바마 또한 즐겨 마시는 샴페인으로도 유명하다.

대를 이어 샴페인을 양조 해온 드라피에 가문은 와인의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첨가하는 아황산염에 알러지가 있어 극소량으로 아산화황 수치를 낮추고, 순수하고 상쾌한 맛을 지닌 샴페인을 양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말을 이용한 쟁기질, 태양열 발전기를 이용한 전기 사용, 중력에 의한 와인 양조, 최소량의 이산화황 사용, 식물성 기름 100%를 활용한 라벨 인쇄 등을 통해 양조과정에서 출시까지 인간의 손길을 최소화하고, 가장 자연 친화적인 방식으로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 샴페인 드라피에 찬란한 패키지 <사진=CSR와인>

프랑스 대통령에 이어 미국 대통령 오바마, 그리고 900년의 넘는 방황 끝에 행복한 엔딩을 맞이한 도깨비가 선택한 드라피에 와인을 공식 수입하고 있는 CSR 와인에서는 ‘드라피에 까르뜨 도르 브륏 750ml’와 전용 샴페인 글라스 2잔이 담긴 패키지를 공식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본 패키지는 현대 백화점 판교점, 롯데 백화점 월드 타워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센텀시티점, SSG청담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