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펠레그리노(San Pellegrino)와 미네랄워터 아쿠아파나(Acqua Panna)가 '코릿(KOREAT)' 공식 워터 브랜드로 참가한다. <사진=산펠레그리노>

전 세계 식문화를 선도하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탄산수 산펠레그리노(San Pellegrino)와 미네랄워터 아쿠아파나(Acqua Panna)가 '코릿(KOREAT)' 공식 워터 브랜드로 참가한다.

산펠레그리노는 오는 9월 29일과 30일 양일 간 열리는 2017 코릿 제주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와 아쿠아파나(Acqua Panna)를 선보인다. 올해 코릿 제주 페스티벌에서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 열리는 ‘셰프라이브쇼’를 비롯해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야외광장에서 30일날 열리는 푸드트럭 존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는 파인 다이닝 워터로서 이들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셰프들의 요리와 함께 제공되어, 방문객들에게 한 층 더 깊어진 미식의 향취를 선사할 예정이다.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는 세계의 다양한 미식 행사에 참가하며 파인 다이닝 문화를 전파하는 동시에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 음식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창의적인 조리법에 담긴 맛과 디테일에 대한 애정을 함께 나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 세계 미식가들에게 사랑 받는 탄산수 산펠레그리노와 미네랄 워터 아쿠아파나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워터로, 특별한 다이닝과 함께하기에 손색이 없다.

한편, '코릿(KOREAT)'이란 '코리아(KOREA)'와 '먹다(EAT)'의 합성어로, 국내 외식업계 종사자 및 미식 전문가 100명이 오로지 '맛'으로 평가한 한국 대표 미식 레스토랑 서베이 & 랭킹이다. 2017 코릿 제주 페스티벌은 올해 3회차를 맞아 코릿 랭킹의 전국 TOP50 및 제주 TOP30에 선정된 레스토랑들이 대거 푸드트럭과 셰프라이브쇼에 참여하면서 제주도에서 경험하는 이색적인 미식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