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과 아시아파워리더십 대상이 열렸다.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로부터 신뢰받고 사랑 받는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각 브랜드의 기업 윤리, 소비자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게 상을 수여하고 있다.

2017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 글로벌 뷰티엑스포 모델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미용총연합회, (사)아시아문예진흥원, 한국문화경제인포럼이 주관하는 이번행사는 1부 행사와 2부 행사로 나눠서 '2017 아시아파워 브랜드 대상' 시상식과
함께 '2017 글로벌 뷰티 엑스포 모델대회'를 이어서 진행을 하였다.

▲ 브리스바이오의 뷰링스가 '2017 아시아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브리스바이오>

이 날 행사에 참석하는 인사로는 문화체육관광부, 그리고 유관기관과 단체, 기업체로 세계한류문화교류예술총연맹, 아시아문예진흥원, (사)한국다문화예술협회, LEP모델협회, 국제언론인클럽, SNS기자연합회, 브리스바이오, 기부천사클럽, 한복협회, (재)국제모델협회, 송파구사회적소상공인협의회 외 많은 기업체가 함께 하였으며, 국내 다수의 언론사가 후원하는 행사로 대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2017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 시상식에는 공식행사 시상부문은 아시아 파워브랜드 대상과 아시아 파워리더십 대상으로 행사 관계자 및 내외 귀빈 등 300~400여 명이 참석을 하였다. 

'2017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기업에는 브리스바이오, 아침에 나라, 아리바이오, (주)한국전해수시스템, (주)렌쥴리에듀테인먼트, NURIR, 뷰티엔패션, 아시아호텔, 벨라랩, (주)글로벌해피굿, (주)지브이티미디어, 한국천연색소 산업화센터, 세계평화사랑연맹, 사회적협동조합 보다 더 좋은 세상, 유진코리아, 헤어뉴스 더 레드가 수상의 영예를 가졌다.

▲ 활성수소수 뷰링스(Beaulings) <사진=브리스바이오>

이어, '아시아파워리더십대상' 부문에는 의정활동, 식품ㆍ외식, 뷰티ㆍ미용ㆍ패션, 제조ㆍ유통, 사회적 공헌, 문화예술 부문에서 인정받은 공인이 각각 수상을 하였다.

이번 '2017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 영예를 차지한 브리스바이오의 이일호 대표는 "'뷰링스' 수소수가 미 국방성에 납품계약을 이끌어 낸 성과가 선정심의위원회로부터 큰 점수를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