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2018년 70주년을 맞게 되는 제주4ㆍ3의 전국화와 세계화에 힘을 보탠다.

▲ 제주삼다수 라벨 통해 4·3 70주년 및 제주 방문의 해 홍보한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는 대한민국 1등 먹는샘물 ‘제주삼다수’ 제품에 부착된 라벨에 ‘4ㆍ3 70주년’ ‘제주 방문의 해’ 텍스트디자인을 새롭게 삽입함으로써 소비자 대상 홍보에 나선다.

제주개발공사에서는 지난 10월부터 라벨디자인 개발에 착수, 전문가 의견청취 및 제주도와의 협의 등을 통해 지난달 디자인을 최종 확정했다. 새로운 라벨이 부착된 제품은 이번 주부터 본격 생산되고 있다.

오경수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제주삼다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주삼다수를 애용하는 국내 소비자 뿐 아니라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제주4·3과 제주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내년 삼다수 출시 20주년과 함께 하반기에는 삼다수 출시 이후 누적 생산ㆍ판매량이 70억병에 이르게 되는데, 4․3 70주년과 제주삼다수 70억병을 결합해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홍보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개발공사에서는 4·3유족회 운영비 지원은 물론 제주 4·3 추모식 행사에 대한 삼다수 지원과 봉사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