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rated, 연말 맞아 와인 선물용 위한 ‘가상 셀러’ 론칭
Crurated - 블록체인 기반 회원제 와인 커뮤니티
블록체인 기반 회원제 와인 커뮤니티인 Crurated가 와인 업계 혁신을 지향하고자 이번 연말연시 시즌과 그 이후를 겨냥해 선물용 와인을 위한 가상 셀러를 론칭한다.
업계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프로그램은 회원들이 프랑스 부르고뉴에 있는 Crurated 셀러에 저장돼 있으며 가상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에서 고급 프랑스산 및 이탈리아산 와인을 선물한다. 선물용 와인 가격은 50유로부터 시작하며, 구매자에게는 Explorer Membership이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선물 수령인이 전 세계 어디서나 와인을 확인하고, 다른 나라로 보낼 수 있는 가상 셀러도 제공한다. 와인들은 진위가 검증됐고, 블록체인 기술로 추적할 수 있으며, Domaine에서 직송된다.
Crurated 창립자인 Alfonso de Gaetano는 “회원들은 Crurated의 개인 셀러를 통해 와인을 선물할 수 있는데, 이번에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프랑스 및 이탈리아산 와인을 목록에 추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증정 시기에 임박해도 선물 선택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다. 선물을 고르는 즉시 구매할 수 있다”며 “수령인이 원하는 시기에 배송할 수 있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하거나 직접 배송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고 말햇다.
부르고뉴 최고의 미래지향적 와인메이커 중 한 명인 Charles Lachaux는 “우리는 Crurated와 소비자 직접 판매 파트너십을 맺고 있어 와인 애호가라면 누구나 와인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오퍼링은 통해 와인 애호가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하고 연말연시는 물론, 연중 어느 때나 와인을 선물할 수 있는 완벽한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회원들은 개인 셀러에 있는 와인은 물론, Crurated가 바롤로, 부르고뉴, 토스카나 등지에서 구매한 각종 와인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선물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무료 Explorer Membership을 통해 증정할 수 있다.
Crurated Membership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