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위라 위라(Wirra Wirra) CEO '매튜 딜러 MW' 방한, 소믈리에 & 와인 애호가 대상 세미나 개최
전 세계 와인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호주 와이너리 위라 위라(Wirra Wirra)의 CEO이자 마스터 오브 와인(Master of Wine)인 매튜 딜러(Matthew Deller) MW가 방한한다.
오는 11월 6일부터 7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 스쿨 오브 와인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소믈리에와 와인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와인 테이스팅 세미나가 마련된다.
세미나에서는 와인 수입사 비케이트레이딩을 통해 수입된 위라 위라의 와인 5종을 시음하며, 와인이 생산되는 호주의 맥라렌 베일, 애들레이즈 힐스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참석자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매튜 딜러 MW와의 깊이 있는 의견 교환이 이루어질 기회도 제공된다.
매튜 딜러 MW는 지난 2006년 마스터 오브 와인 자격을 획득하였으며, 호주에서 가장 존경받는 두 와이너리인 위라 위라(Wirra Wirra)와 애쉬턴 힐스(Ashton Hills)의 CEO로 재직하고 있다. 그는 나파 밸리 와인 아카데미의 교수진으로도 활동하며, 뉴욕 비넥스포, 미쉐린, 와인 마스터스 협회 등 권위 있는 국제 와인 행사에서 초청 연사로 강연을 진행해왔다.
또한, 최근에는 뉴질랜드의 유명 와이너리 빌라 마리아(Villa Maria)에서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디렉터로 활동했으며, 이전에는 미국의 상징적인 와이너리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에서의 8년간의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컬트 와인을 생산하는 나파 밸리 토르(TOR)의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재직한 바 있다.
세미나 참석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비케이트레이딩(031-8017-8434)를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