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 트레이딩 & 바쿠스, KWC 그랜드 테이스팅 성료... "일간 12종 수상 와인 선보여"

2025-09-17     유성호 기자

국내 최대 와인 대회인 코리아 와인 챌린지(KWC) 그랜드 테이스팅 특별 시음·판매 행사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지난 9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3일간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비케이 트레이딩 & 바쿠스는 이번 행사에서 총 12종의 KWC 수상 와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직접 시음하고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많은 방문객들이 부스를 찾아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비케이 트레이딩이 수입하는 코트 롤란 블랑 드 블랑은 “가성비가 뛰어난 스파클링 와인”이라는 평가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다. 일부 소비자들은 “샴페인을 제치고도 손색이 없는 와인”이라며 2020년 Best of Sparkling 수상 와인으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또한 바쿠스가 수입하는 인비나 와이너리는 4년 연속 Best of Country를 수상하며 주목받고 있다. 그중 세카노 와인은 칠레에서 희소성이 있는 템프라니오 품종 100%로 양조되어 “우아한 풍미가 인상적”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비케이 트레이딩 & 바쿠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KWC 수상 와인들을 국내 소비자와 직접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좋은 와인을 소개하고 소비자 경험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자료 제공 : ㈜ 비케이트레이딩, ㈜ 바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