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들의 '아침 식단', 아리아나 그란데, 셀레나 고메즈는 무엇을 먹나

2020-11-27     전은희 기자

건강을 위해, 몸매 유지를 위해 혹은 근육을 키우기 위함과 같은 다양한 목적으로 자신을 관리하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아침 식단은 무엇일까? 이에 뉴스매체 인사이더지가 ‘할리우드 스타들의 아침 식단’을 소개했다.

아리아나 그란데

▲ 아사이볼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는 지난 2013년부터 비건이 되었으며, 한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일본식 마크로비오틱 다이어트(Japanese macrobiotic) 식단을 따르고 있다고 한다. 그녀는 오트밀, 블루베리, 딸기, 다른 과일을 비롯해 아사이볼(Acai bowl)을 먹는다고 한다.

리즈 위더스푼

▲ 그린 스무디

할리우드 배우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은 지난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스무디’에 대한 게시글을 올렸는데, 재료는 로메인 상추 2개, 시금치 반 컵, 코코넛 워터 반 컵, 바나나 1개, 사과 1개, 레몬 1개가 들어간다. 그녀는 “나는 아침 대신 이것을 마신다”라고 말하며 “10시 및 11시에 마시면 1시쯤 되어서도 전혀 배가 고프지 않다”라고 설명했다.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

▲ 달걀과 와플

팀버레이크는 아침 운동을 좋아하며, 운동 전후로 식사를 한다. 그는 지난 2012년, 본 아페티와의 인터뷰에서 “운동 전 식사는 아몬드 버터, 스크렘블 에그를 곁들인 와플을 먹으며, 운동 후에는 삶은 계란과 단백질 셰이크를 먹는다”라고 말했다.

애슐리 그레이엄(Ashley Graham)

▲ 비트주스

유명 패션모델 애슐리 그레이엄은 지난 2015년 스타일캐스터와의 인터뷰에서 “하루 한 잔의 녹즙이 의사를 멀리하게 된다”라고 말하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은 케일, 레몬, 생강, 비트, 사과, 파슬리이다”라고 전했다.

바비 플레이(Bobby Flay)

▲ 석류

세계적인 셰프 바비 플레이는 지난 2013년 본 아페티와의 인터뷰를 통해 “내 아침 식사는 보통 신선한 열매를 곁들인 그리스 요거트와 꿀, 석류 당밀과 같은 것으로 구성된다”라고 말하며 “혹은 그리스 요거트와 블루베리로 스무디를 만든다”라고 설명했다.

메간 폭스(Megan Fox)

▲ 마살라차이

메간 폭스는 트레이너 할리 패스터낵(Harley Pasternak)의 다이어트를 따르는데 그는 하루 다섯 끼의 소소한 식사를 할 수 있는 ‘5 팩터 다이어트(Five-Factor Diet)’를 추천했다. 파스터낵의 인터뷰에 따르면 폭스의 아침은 ‘달걀흰자’ 혹은 ‘제철 열매가 들어간 빨간 스무디’에 ‘단백질 분말 1숟갈’, ‘아몬두 유유 약간을 곁들인 차이티(Chai Tea)’로 시작한다.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

▲ 레몬워터

미드 프렌즈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은 과거 자몽 다이어트와 같은 유행을 시도해본 적이 있다고 말했지만, 지금은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고수하고 있다. 그녀는 지난 2016년, 엘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일어나면 따뜻한 레몬워터, 셰이크나 아보카도 혹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걀을 먹는다”라고 말했다.

조 샐다나(Zoe Saldana)

▲ 아보카도 토스트

영화 아바타로 유명한 조 샐다나 역시 달걀을 좋아한다. 그녀는 지난 2016년 본 아페티와의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달걀 요리를 먹지만, 으깬 아보카도와 얇게 썬 토마토를 얹은 토스트도 즐기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드웨인 존슨(Dewayne Johnson)

▲ 대구 필레(필렛)

비즈니스인사이더에 따르면 존슨이 지난 2014년, 영화 ‘허큘리스’를 찍을 당시 먹었던 식단은 무려 5,000kcal에 달한다. 이 식단에서 존슨의 아침 식단은 ‘10온스의 대구(Cod), 4개의 달걀흰자, 5온스의 오트밀 혹은 크림오브휘트를 먹는데 이는 약 860kcal 정도이다.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 부리토

고메즈의 트레이너 에이미 로소프 데이비스(Amy Rosoff Davies)는 지난 2016년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를 통해 고메즈의 다이어트에 대한 세부사항을 전했는데, 그녀는 매일 아침 ‘스크렘블에그, 초리조, 아보카도, 쌀, 콩이 들어간 부리토 반 개’ 혹은 ‘그리스 요거트와 그래놀라’로 시작한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