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뱅 와인샵 여의도점 <사진=㈜레뱅드매일>

와인 수입 전문 기업 ㈜레뱅드매일은 직영 와인 매장 ‘레뱅 와인샵 (Les Vins Wine Shop)’ 여의도점을 9월 3일 오픈 했다. 지난 6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오픈한 3호 서초동점, 4호 고덕 강일점에 이은 다섯 번째 직영샵 오픈이다. 여의도 전경련회관 지하 1층에 오픈한 여의도점은 고급스러운 라이브러리 컨셉의 인테리어로 서울 서남권 주요 회사 밀집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와인 특화 매장이다.

레뱅 와인샵 여의도점은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와인부터 이미 탄탄한 매니아층을 가진 와인까지 약 400여 개의 유명 와인을 판매한다. 전 세계 판매 1위 프랑스 와인 브랜드 로쉐 마제(Roche Mazet),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판매 1위의 조쉬(Josh),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와인 요리오(Jorio)를 비롯하여 와인평론가 점수 100점의 주인공 라포스톨 끌로 아팔타, 프리미엄 이태리 와인 사시까이아, 티냐넬로 등 한정 판매 와인들까지 선착순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그랜드 오픈을 맞아 9월 한 달간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로 구매 금액 최대 70%까지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나파 밸리 와인 ‘블랙 스탈리온’의 고급 디캔터를 증정한다.

㈜레뱅드매일 마케팅 총괄 박소영 전무는 “국내에 수입되는 와인의 종류가 점차 다양하고 세분화되고 있다 보니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문적인 큐레이팅이 가능한 레뱅 와인샵을 추가 오픈하게 되었다. 당사가 엄선한 전 세계 주요 와인 산지의 우수한 와인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레뱅 와인샵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와인들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다. 이번 여의도점에 이어 레뱅 와인샵 6호 서울역 롯데 아울렛점도 오는 9월 오픈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