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최고 티 소믈리에 선발 대회, 2016년 '한국 국가대표 티 소믈리에 경기대회' 모습 <사진=소믈리에타임즈 DB>

국내 최고의 티 소믈리에를 선발하고 음료문화의 선진화를 리드하는 한국 국가대표 티 소믈리에 경기대회의 일정이 공식 발표되었다.

사단법인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회장 고재윤)는 2017년 제 4회 한국국가대표 티 소믈리에 경기대회를 9월1일~ 9월2일 이틀간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주관으로 대전 마케팅공사에서 주최하고 대전광역시가 후원한다.

경기대회 참가선수들은 7월 3일(월) ~ 8월 18일(금)까지 접수를 마쳐아 하며, 예선전은 서울 경희대학교에서 8월26일(토) 실시된다.

국가대표 티 소믈리에 경기대회의 참고도서는 '티 커뮤니케이션', '보이차 커뮤니케이션' 이며, 현재 호텔 레스토랑, 일반 레스토랑, 바에서 티(Tea)를 서비스·판매하는 자 또는 티 소믈리에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가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사무국(02-962-9389, winekisa@winekisa.com)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