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와인! 당신은 얼마나 건강하게 마시고 있나요?

▲ 친환경 와인! 당신은 얼마나 건강하게 마시고 있나요? <사진=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

최근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와인 업계에서 친환경 와인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으며, 친환경 와인을 까다롭게 따져 구매하는 매니아층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2017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에서 친환경 와인에 대한 기본적이며 필수적인 정보를 정리한 ‘친환경 와인’ 특별전시관이 운영된다.

본 특별전시관을 통해 다소 헷갈리기 쉬운 오가닉, 바이오다이나믹, 내추럴 와인에 대한 정확한 의미와 전 세계의 대표 인증 마크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와인을 구입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현재 국내에 수입된 친환경 와인(수입처 – 나루글로벌, 더블유에스통상, 몬도델비노 코리아, 메르뱅 등)과 관련 정보가 비치된다.

대한민국 주류 산업 및 소비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7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가 4월 27일(목)부터 29일(토)까지 3일간, 약 23개국 253개사 356부스의 규모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관련 산업을 총 망라하는 전시회로 5,000여종에 이르는 다양한 주류를 선보임으로써 참가업체에게는 제품홍보와 바이어 발굴의 기회를, 바이어에게는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대한민국의 올바른 주류문화를 선도하고 소개하는 장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 주최사무국(02-761-2512)으로 하면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염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