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세 샴페인 런치(Gosset Champagne Lunch)

1584년 설립 이후 4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샴페인을 생산해온 고세(Gosset)가 5월 28일 화요일, 국내 최고의 와인교육기관 WSA와인아카데미와 함께 샴페인 런치(Champagne Lunch)를 개최한다.

고세(Gosset)는 샹파뉴의 가장 유서 깊은 샴페인 하우스로서 그들만의 철학과 기술력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샴페인의 최고 권위자로 평가 받는 와인 평론가 톰 스티븐슨(Tom Stevenson)이 선정한 ‘가장 훌륭한 샴페인 하우스 Top10’에 선정되며 다시 한번 그들의 우수성과 전통을 인정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고세(Gosset)는 그들의 양조 방식이나 레이블, 바틀 형태 등에서도 여타 샴페인 하우스와는 명확히 차별되는 그들만의 독특한 철학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따사로운 5월의 봄날, 산뜻한 샴페인 런치와 함께 고세(Gosset)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 와인 리스트 <사진=WSA와인아카데미>

본 행사는 청담동 소재의 레스토랑 가디록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86,000원이다. 동문 및 2인 이상 동반 등록 시에는 10% 할인된 77,400원으로 참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WSA와인아카데미' 또는 전화(02-516-3773)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