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국제인증 와인교육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는 언택트 시대에 발 맞추어 WSET Web 과정을 개설했다. 이번에 개설된 Web 교육 과정은 기존의 WSET 정규과정에 비해 수강 비용을 낮추어 수강생의 부담을 덜어주고 어디서든 편안하게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고급 WEB 과정은 기존 고급 과정 커리큘럼과 동일하게 15회차로 구성되며, 10회차까지는 온라인으로 (이론)수업이 진행되고, 마지막 5회차 분량의 수업은 총 3번의 내원으로 학원에서 약 56종의 와인을 현장에서 강사님께 함께 체계적으로 시음하게 된다.

7월 1일에 개강하는 WSET Level 3 고급 Web과정은 박수진 원장이 강의한다. WSET 최고 레벨인 디플로마는 물론, 다양한 지역심화과정에 대한 Educator 자격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 메이저 수입사 마케팅 팀장으로 ‘Romanee Conti’, ‘Gaja’, ‘Bollinger’ 등 다양한 해외 유명 브랜드의 국내 런칭 및 홍보를 담당한 경력이 있으며, 네이버 TV, 김앤장 법률 사무소, 외교부(공무원 대상) 등 다수의 유명 매체 및 교육현장에서 강의를 진행한 WSA와인아카데미의 대표 강사이다.

2005년 개관한 이래로 1만여 명 이상의 동문을 지닌 WSA와인아카데미는 자체적으로 형성되는 동문 네트워크 및 철저한 수강생 케어를 자랑한다. 그 밖에도 동문 대상의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동문 혜택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와인에 대한 지식 및 와인업계의 커리어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와인전문 교육기관이라고 자부한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채널(WSA와인아카데미) 또는 WSA와인아카데미 대표전화(02-516-377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