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출시되고 있는 프리미업금 스마트폰의 출고가는 100만원대를 넘어선지 오래되었으며 실제 구입가격 또한 요즘 경기상황을 고려하면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느껴지고 있는게 현실이다.

▲ LG V30 특가할인을 진행한다. <사진=스마트강국>

이에 네이버 카페인 스마트강국에서는 통신사 공시지원금이 상향된 LG V30 특가할인을 진행하며 업체측의 대폭적인 추가지원금을 더하여 할부금 전혀없이 구입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현재 진행중인 할인행사에서는 준비된 수량이 많지 않아 빠른 참여를 해야 구입할 수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V30 뿐만 아니라 V35, G7씽큐(ThinQ)등의 구입가격이 매우좋아 관심을 가져볼만하다. 또한 빠른 스마트폰 교체 주기가 이루어지면서 짦은 약정기간으로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이폰6s 모델을 12개월 선택약정할인 현금완납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며 12개월동안 요금할인 25%까지 받을 수 있어 가장 저렴한 요금제기준 월 14,850원(VAT포함)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아이폰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밖에도 9월 추석 명절을 맞아 효도폰과 어린 자녀를 위한 할부금 없는 공짜폰으로는 갤럭시s7엣지, 갤럭시와이드3, 갤럭시온7프라임등이 있으며 해당모델 구입시 테블릿pc, 아이콘X등을 사은품으로 받을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강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