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시대에 간편한 건강관리 방법으로 뜨고 있는 것 중 하나가 건강즙을 섭취하는 방법이다. 그래서 다양한 종류에 건강즙을 쉽게 볼 수 있는데 그 중에서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져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찾고 있는 건강즙 중 하나가 양배추 즙이다. 

양배추 안에는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위장의 점막을 강화하는데 도움 줘 장의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위장 기능이 떨어지는 요인 중으로는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균형한 식습관을 꼽을 수 있다.

▲ 1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배추브로콜리배즙을 출시하였다. <사진=큰형네건강즙>

좋은재료 바른원칙의 큰형네건강즙에서는 1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배추브로콜리배즙을 출시하였다. 불균형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인한 위장장애를 앓고 분들이 더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배와 브로콜리를 더 추가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양배추즙이다.

큰형네에서 출시한 양배추브로콜리배즙은 과채주스로 물 없이 원재료만 100% 넣고 만든 것이 특징이다.

큰형네건강즙 관계자는 “위장장애로 불편을겪는 분들에게 조금 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영양소 파괴는 줄이고 흡수는 더 잘 될 수 있는 공법으로 위에 더 부담이 덜 한 배를 추가로 넣어 만들었다”고 출시한 양배추브로콜리배즙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양배추브로콜리배즙이 큰형네건강즙을 찾아주시는 고객님에게 필요한 건강즙이 되었으면 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큰형네건강즙에서는 양배추브로콜리배즙 외에도 이눌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천연 인슐린이라고 알려진 자색돼지감자와 황토양파를 혼합한 자색돼지감자양파즙을 함께 출시하여 이와 관련된 건강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로 인해 큰형네건강즙은 새롭게 출시한 2가지 제품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이벤트가 한창이다.

▲ 2가지 제품을 기념 위한 출시이벤트 <사진=큰형네건강즙>

새로 출시된 상품을 구매 후 포토후기를 올리면 현금 1만원을 돌려주는 이벤트 이다. 뿐만 아니라 할인 이벤트까지 동시에 진행되고 있어 큰형네건강즙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큰형네건강즙은 가을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전 상품에 대해 할인이벤트와 만원의 행복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군으로는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숙성칡즙과 국내 자연산 야생 생칡으로 물 없이 100% 칡즙으로만 진하게 착즙한 숙성칡즙 골드, 자연산 숙성 헛개나무열매즙 골드, 고려홍도라지즙 골드와 물대신 배즙으로 만든 어린이용 고려홍도라지배즙, 100%전남무안 빨간양파즙으로 만든 자색양파즙이다. 자세한 내용은 큰형네건강즙 자사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