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 좋은 가격과 퀄리티 있는 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다 <사진=천안 두정동 정초밥>

초밥하면 비싼 가격과 적은 양으로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하기보다는 애피타이저로 입맛을 돋우기만 한 느낌도 든다. 든든한 한 끼 식사도 되면서 좋은 가격으로 퀄리티 있는 맛있는 초밥 맛집이 있다. 바로 정초밥이다.

정초밥의 초밥은 갓 잡은 신선한 생선회와 쌀 중에서도 품질로 인정받은 평택쌀로 갓 지은 밥을 고객의 주문과 동시에 바로 양념하여 고객에게 신선하고 맛좋은 초밥을 선보이고 있다. 또 주문과 동시에 초밥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밥알이 부서질 수 있어서 정초밥에서는 회 꼬리로 밥을 감싸거나 수저를 이용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추천 하고 있다. 그리고 갓 잡은 쫄깃한 생선회와 부드럽고 찰기있는 쌀밥의 조화는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으로 정초밥을 찾는 고객이라면 이 맛의 반해서 또 다시 두정동 맛집 정초밥을 찾게 된다.

두정동 초밥 전문점 정초밥에서는 여러 생선회와 참치, 구운 한우 소고기, 새우, 육회 등 다양한 초밥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있고, 특히 그중에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는 특선초밥은 정초밥의 인기메뉴이다. 광어와 참치 새우 등 다양한 종류의 10피스의 초밥과 바삭바삭한 튀김과 알밥, 장국이 함께 제공되어서 좋은 가격으로 다양한 초밥을 즐길 수 있고, 직장인과 젊은 고객층이 자주 찾는 메뉴이다. 특선초밥은 평일과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생선회를 잘 먹지 못하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메뉴도 있다. ‘어린이초밥’은 생선회가 아닌 소고기, 새우, 계란, 유부 등 12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돈가스와 유부초밥 2피스 또는 새우초밥으로 이루어진 어린이 메뉴도 있다.

정초밥에서는 참치, 한우소고기, 광어, 연어, 장새우, 새우 등 단품으로 구성된 메뉴도 있으며, 초밥 이외에도 참치회로도 유명하다. 참치회 주문 시 알밥, 우동, 튀김, 회무침, 구이, 매운탕 등이 제공되어 단체모임과 가족외식의 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정초밥은 넓은 주차장과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과 룸이 구비 되어있으며, 포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포장서비스와 10인 이상 주문시 포장 배달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천안 정초밥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