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객 원피스부터 사랑스러운 러블리룩 블라우스까지 노마진 노옵션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사진=리리앤코>

여성의류 쇼핑몰로 알려진 리리앤코에서 ‘사장님 몰래 할인’ 이벤트를 다가오는 1월 21일 월요일까지 진행한다. 슬림 사이즈부터 빅 사이즈까지의 넓은 선택의 폭을 자랑하는 리리앤코는 이번 행사에 예쁜 원피스부터 포근한 팬츠까지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겨울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20대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원피스와 블라우스 등으로 사랑을 받으면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사이즈 선택의 폭을 늘렸고 빅 사이즈 고객분들도 사랑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옷들로 구성되어 있어 일명 큰 사이즈 언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사이즈 선택의 폭이 다양한 ‘스몰 사이즈‘부터 ‘빅 사이즈’까지의 폭넓은 구성으로 쇼핑의 케미도 즐길 수 있다.

겨울 이벤트와 함께 추가로 꼭 체크할 이벤트가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증정되는 할인쿠폰과 최대 17,000원 신규가입 혜택, 생일 축하 쿠폰과 신상품목 5% 할인, 리뷰 작성 시 적립금 등이다.

그 외에도 출석체크 이벤트 배송지연 보장 제도를 운용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겨울의 마지막 혜택으로 2018년 리리앤코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노마진, 90% 할인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하객 원피스부터 사랑스러운 러블리룩 블라우스까지 노마진, 노옵션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리앤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