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박사의 와인랩입니다.

2023년 상반기 이마트 와인장터가 5월 18일(목)부터 일주일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다음과 같이 2개 부분으로 나누어 추천 드립니다.

1부: 1만원대~7만원대까지 가성비 와인 13종 (세부 소개) 2부: 고가 줄서기 와인 14종 (18/19일 구분: 요약정보) 이마트 매장은 와인매출 규모에 따라 A, B, C 등급으로 분류되어 있어 배정되는 와인의 종류와 수량에 차이가 있음을 참작해 주시고 가성비 좋은 와인을 많이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각 상품별 판매가격은 해외가격과의 비교를 위해 세계적인 공신력이 있는 와인 서처(Wine Searcher)의 해당 빈티지에 대한 평점(100점 만점기준)과 글로벌 평균 구매가격이 표기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평점과 가격은 매일 조금씩 변동되는 특성 (환율변동 및 평점 업데이트)이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라며 빈티지 정보가 없는 와인은 해당 와인 전체 빈티지의 평균 점수와 가격(와인 서처)이 참고로 제공됨을 알려드립니다.

* 리스트중 빈티지가 명시되지 않은 와인은 2~3개의 다른 빈티지가 동시에 판매될 때 또는 스파클링 와인의 경우 Non Vintage인 경우입니다. 감사합니다. * 이마트의 각 매장 마다 상품의 구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영상에서의 장터할인가 및 행사가는 5/18(목)~5/24(수) 와인장터 행사 기간 동안에 해당되는 할인가입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