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이즈 와인(Love is Wine) (사진=Cupcake Vineyards)
러브 이즈 와인(Love is Wine) (사진=Cupcake Vineyards)

캘리포니아의 컵케이크 빈야드(Cupcake Vineyards)가 넷플릭스의 유명쇼인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Love Is Blind)’와 협력하여 ‘러브 이즈 와인(Love is Wine)’이라는 컬래버레이션 와인을 출시했다.

오는 2월 14일에 시작되는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의 시즌 6 방영에 맞춰 컵케이크 빈야드는 새로운 시즌을 기념하는 한정판 와인을 공개했다. 컵케이크 빈야드의 CMO 헬렌 커츠(Helen Kurtz)는 “컵케이크는 와인 한 잔을 통해 친구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진정한 연결의 순간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있어 완벽한 협업으로 느껴졌다”라고 말하며 “맛있는 샤도네이와 함께 우리가 좋아하는 TV 쇼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향상시키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는 10일의 기간 동안 남녀가 서로 목소리만 들을 수 있는 ‘팟(POD)’이라는 공간에서 각자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배우자를 찾는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약혼을 한 후에야 서로의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의 아이디어는 매력이 오직 외모에 의한 것인지를 입증 혹은 반박하고, 커플들이 물리적인 연결보다는 순수하게 감정적인 연결에 기반하여 사랑에 빠지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러브 이즈 와인은 샤도네이 품종으로, 크리미한 버터, 살구, 사과 그리고 바닐라의 노트가 있으며, 소비자들은 병뚜껑 아래쪽의 QR 코드를 스캔하여 멕시코 여행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미국 내에서만 판매되며 월마트, 크로거, 알버튼스와 같은 소매점 혹은 컵케이크 빈야드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