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댓폰’ 아이폰X 가격 인하 30만원대 <사진=아이폰X>

4월 세계 최초로 5G 상용화 이후 국내 5G 스마트폰 시장은 갤럭시S10 5G와 LG V50 ThinQ 모델에 대한 이동통신 3사의 공격적인 지원금 책정으로 인해 가격이 20만 원대로 대폭 인하하면서 5G 스마트폰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5G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LTE 스마트폰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관심을 끌며, 특히 인기 모델로 알려진 애플의 10주년 기념비 모델 아이폰X와 아이폰XR 모델은 출시 이후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을 더해 30만 원대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아이폰7·6S 할부원금 0원의 공짜폰이라는 메리트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한정적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폰6S의 경우 애플정품 에어팟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까지 시행해 재고소진이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인기가 많은 아이폰XR 가격은 30만 원대로 인하해, 아이폰XR은 아이폰XS·XS 맥스의 보급형이라고 불리우지만 스펙을 살펴보면 플래그쉽에 가까워 가성비로 주목 받고 있다. 색상은 레드, 옐로우, 화이트, 코랄, 블랙, 블루로 총 6가지다.

아울러, 아이폰7 스펙의 경우 화면 크기 11.94cm에 무게는 138g으로 아주 가벼워 학생폰으로 인기가 많고 색상은 제트블랙, 매트블랙, 실버, 골드, 로즈골드까지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아이폰6S의 경우 애플의 구형 모델로써 오래전 단종됐지만 올댓폰에서 어렵게 재고를 확보해 판매하고 있는 만큼 구매 고객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KT 아이폰8 256GB 모델 역시 한정 수량으로 풀려 프로모션이 진행돼 30만 원대 특가로 판매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댓폰 관계자는 “아이폰 시리즈의 가격 할인이 대대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것은 매우 드문 상황이며 이렇다 할 해결책을 내놓지 못하는 국내 이동통신사들의 판매량 상승을 위한 전략인 만큼 최저가로 낮아졌을 때 구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가격 할인 조건과 사은품 혜택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