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다양한 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동해안 최초의 해수욕장 야간개장을 실시하며 관광객들의 발길을 더욱 이끌고 있으며, 시원한 맥주와 신나는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기억에 남을만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속초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한 곳인 동명항은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싱싱한 해산물을 직접 눈으로 보기도 하고, 구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명소이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바로 먹거리이기 때문에 속초는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여행지이다.

수많은 맛집 가운데 특히 속초 동명항 대게맛집으로 유명한 ‘비치대게직판장’은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들이 소문을 듣고 방문할 만큼 이미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곳이며 KBS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오늘저녁 등 tv프로그램에도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소개된 바 있어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곳이다. <사진=비치대게직판장>

이곳의 메인메뉴는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로 게 요리를 주문하면 싱싱한 활어회와 새콤달콤한 게살물회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게뚜껑밥과 함께 15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며, 사이드 메뉴로는 게라면이 준비되어 있어 금액을 추가하면 풀코스로 맛볼 수 있다.

속초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가 보유한 어선으로 직접 대게를 잡아 제공하기 때문에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으며, 셀프식 세미뷔페까지 마련되어있어 푸짐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매장 1층에는 대형 수족관이 비치되어 있어 손님들이 직접 원하는 게를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신뢰도가 높으며, 고성맛집인 만큼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고 손질이 다 되어 손님상에 나가기 때문에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속초 가볼만한곳 ‘비치대게직판장’을 방문하기 전 네이버로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먹고 난 음식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인증해주면 금액의 5~10%를 할인해주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민준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